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맛집여행] 우연히 먹게 된 간장게장, 입맛을 중독시키다!




지난11월, 대전 중구팸투어를 마치고 점심으로 먹으러 갔습니다.
그곳은 대전에서 아는 사람만 안다는 간장게장으로 유명한 "남도간장게장"집이었습니다.
사실, 이곳은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하는 생각으로 그냥 훗 들어가 앉았습니다.



잠시 후, 오늘의 메인메뉴 "간장게장"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나오자마자 간장게장의 냄새가 코끝을 유혹하네요.
그런데 모두들 사진을 찍으시느라 정신없으시네요ㅎㅎ



나름 깔끔하게 데코레이션을 해서 나온 간장게장입니다.ㅎㅎㅎ
게장 위에 있는게 바로 전복장이라고 합니다.
전복장...사실 처음 듣는 요리였습니다. 그저 그냥 젓갈이겠지 하는 생각으로 한입 두입 먹었네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잠시후 나온 갈치조림!
사실 전 갈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하지만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괜찮았어요..그바람에 밥 한공기를 그냥 뚝딱!!!



식사 중간에 아저씨가 게임하나를 제안하시더군요!
바로 다트게임!!



아저씨는 다트판에 각각의 상품을 걸고 게임을 하는데...
많은 상품들을 탔죠! 아니, 잘해서 탄게 아니라 거의 아저씨가 골라 주신거죠 >0<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