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반전가족코믹액션활극 <와일드패밀리> 배꼽잡아 볼텨?

"우리집 가훈이 뭐여?"

"가게 문을 절대 닫지 않는다!"

고향에서 어머니와 함께 '엄니 손칼국수' 집을 운영하는 오민상. 그는 잘 나가던 건달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시안게임 특채로 경찰이 된 동생을 위해 어두운 과거를 씻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자신이 몸 담았던 조직 '대물파'에서 마약사건이 터지고 의문의 전화을 받고 나간 어머니는 교통사고를 당하는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전가족코믹액션활극 <와일드 패밀리>를 소개해드릴게요. <와일드 패밀리>는 '엄니 손칼국수' 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연극입니다.

사전지식 1도 없이 갔는데, 100분이라는 러닝타임이 훌쩍 지나갈 만큼 예측할 수 없는 사건 전개에 포~옥 빠졌습니다. 5명의 배우들이 어찌나 연기를 잘하는지 돌발상황이나 애드리브에서도 호흡이 척척, 객석에서는 웃음 빵빵이었습니다.

게다가 반전가족코믹액션활극이라지만 숨겨진 비밀이 하나씩 풀리는 동안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스릴러물이기도 합니다. 숨 죽이며 지켜보는데 허를 찌르는 웃음 코드, 와~ 작가가 뉘신지 배꼽이 사라질 뻔 했지요.

요렇게 재밌는 <와일드 패밀리>, 가족들과 함께 보고 왔습니다.

요즘의 문화 흐름 중 하나가 무~~지 무지 좋은 공연이나 영화, 전시를 N차 관람하기죠? <와일드 패밀리>도 얼마나 재밌는지, 첫 관람은 배우자와 두번째 관람은 아이들과 함께 했습니다.

<와일드 패밀리>는 소극장 이수아트홀에서 지난 1월부터 절찬 공연 중입니다. 대전 연극의 중심지는 원도심이지만 탄방동에 자리한 이수아트홀은 특별합니다. 서울 대학로에서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입증한 따끈따끈한 신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참, 이수아트홀이 어디냐고요?  대형마트와 2개의 영화관이 밀집한 탄방동 로데오거리에 자리합니다. M 영화관과 마주하는데, 초행이라면 결코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별 다방과 같은 건물 지하'만 기억하시면 앞으로는 절대 헤매실 일 없습니다. 제가 코 앞에서 꽤 헤맸거든요.

세계적인 연극과 뮤지컬 포스터를 따라 계단을 내려오면 티켓박스.

티켓박스는 공연 1시간 전에 열리고, 공연장 입장은 공연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꼭 서둘러 오세요! 영화관과 달라서 연극 공연이 시작되면 들어갈 수 없답니다. 이 역시도 제 아픈 경험이랍니다.

이곳에서 티켓을 받고 공연장에 입장하기까지 아늑한 쉼터에서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 존이라 인터넷 검색하기 부담없고, 자동심장충격기도 구비되어 든든합니다.

역시~  반전가족코믹액션활극 <와일드 패밀리>에 대한 소문이 많이 났는지, 공연을 앞두고 쉼터가 북적였습니다.

또한 공연 시작 전 이벤트가 기대 이상입니다. 공연장에 들어서면 무대 위에서 배우들이 맞아줍니다. 공연 중에는 사진 촬영을 절대 할 수 없는 만큼, 마구마구 찍어보세요.

배우들이 갖가지 포즈와 표정를 취하며 공연이 시작하기 전부터 배꼽빠지게 하더니, SNS에 참신한 기대평을 올린 관람객들에게 다음 공연작 티켓 2장을 선물합니다. 우와~ 이 날은 저희 큰 아이가 그 영광의 주인공이 되어, <그 남자 그 여자> 관람을 예약했답니다.

저희 가족이 들렀던 날에는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도 있었답니다. 3월 3일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 신랑 분은 아직 제대로 된 프로포즈를 한 적이 없었나 봅니다. 공연이 끝나고 갑자기 암전이 되면서 "당신에게 바칩니다"라며 짧지만 사랑넘치는 영상이 상영됐거든요. 예비 신부님은 이렇게 공개 프로포즈할까봐 절대 절대 하지 말라고 다짐을 받았다는데, 모두의 축복을 받았으니 행복한 추억이 됐겠죠?

공연 전 SNS 기대평 이벤트에 선정되지 않았어도, 훠~얼씬 당첨확률 높은 후기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벤트 당첨을 떠나 이 감동과 재미를 꼭 남기고 싶어지실 겁니다.

공연이 끝나면  열연한 배우들과의 포토타임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고 기자가 추천하는 최고의 반전가족코믹액션활극 <와일드패밀리>, 가족, 친구, 연인, 동료, 그 누구라도 좋은 분들과 꼭 보러 오세요~ 특히 평소 대화가 필요한 분들께 추천합니다. 돌아가시는 길에도 공연의 여운을 나누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실 겁니다.

반전가족코믹액션활극 <와일드패밀리>. 3월 17일까지 월요일 빼고 정주행합니다~

 

한국형 코믹활극 <와일드 패밀리> 안내

1. 공연장 : 이수아트홀 (탄방동 로데오타운 큰길 건너편 스타벅스 건물 B1)

2. 공연기간: ~ 3월 17일(일)

3. 공연시간 : 화~금 8시/토요일 3시, 6시 / 일요일 3시 (100분 간)

4. 관람가능 연령 : 12세 이상

5. 관람료 : R석 17,500월 / S석 15,000원 (네이버 예약시)

6. 문의 : 이수아트홀 1644-4325

7. SNS : https://isuart.modoo.at / https://www.facebook.com/isuarthall

8. 주차안내 : 탄방동 H 마트에 무료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