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대전사람들

"대전의 매력 알릴게요" 한남대 신입생 2019 대전방문의해 홍보서포터즈

2월 26일 한화이글스파크에서 '2019 대전방문의해 홍보서포터즈 협약식'이 열렸습니다.

이날 허태정 대전시장과 이덕훈 한남대 총장, 한남대 신입생, 재학생 등 3,000여명이 한자리에 모였는데요. 한남대 신입생들은 대전방문의해 홍보서포터즈로  올한해 대전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펼칩니다. 

대전시는 관광정보와 대전방문의 해 관련 사업 및 프로그램 정보를 한남대 신입생들에게 제공하고요. 한남대는 신입생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대전을 홍보해서 대전방문의 해를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보탬이 되기로 했습니다.

대학생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즐겁게 대전을 알렸으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대전시 출범70주년 광역시 승격 30주년, 3·1 운동 100주년되는 아주 뜻깊은 해죠. 다양하고 멋진 행사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대전 시민 한 분 한 분이 전부 다  대전을 알리는 홍보 대사랍니다. 저도 열심히 발로 뛰면서 많은 대전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날은 한남대 신입생들을 축하하는듯이 미세먼지 하나 없는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한남대 신입생의 대학입학과  2019 대전방문의해 의 앞날을 축하해주는것 같았어요!

2월 26일 한밭체육관에서는 대학 창업과 취업 마인드 확산을 위한 '2019년도 한남대 신입생 프리 칼리지' 행사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대학교 오리엔티션을 가던날이 생각나서 설레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학과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신입생들을 안내 하고 있는 모습들을 보니 가슴이 뭉클해졌습니다. 신입생들을 이끌어주는 선배들의 든든한 모습과 새내기들의 흥겨운 기운이 더해져서 축제의 현장이었답니다.

나를 표현해봐! 우리를 만나다! 뻔뻔한 클래식의 축하공연이 있었답니다.

나이는 저만 먹는 가 봅니다. 여전히 너무 이쁘시고 열정넘치는 정진옥 단장과 뻔뻔한 클래식 오페라 단원들!

학생들의 행복한 대학생활을 위한 염원이 가득담긴 노래들을 불러줬어요.

한남대에 입학한 학생 여러분! 대학입학과 대전에 온 것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