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전시ㆍ강연

여친 취향저격 데이트코스 대전 인생사진관 시즌 2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말중에 인생이라는 단어를 많이 넣곤 하는데요. 인생이라는 단어가 '인생을 통틀어 가장' 이라는 말의 줄임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전에서 열리는 인생에 한번 잘 나올까 말까 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 '인생사진관2' 전시 행사장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서 만난 보랏빛 벽. 오늘 저의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을지 기대하게 하네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입장합니다.


인생사진관 전시는 전국 14개 도시, 32만명이 직접 체험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인생사진관2>라는 이름으로 대전에서 첫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2019년 3월 3일까지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첨단과학관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조명을 활용하는 방법이라던가, 카메라를 늘 'AUTO'모드로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작법도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처럼 제 인생사진을 남겨줄 동행인과 함께 가시는 것도 좋겠지만 혼자 가셔도 삼각대가 준비되어 있어 행사장에 있는 카메라에 SD카드만 넣어서 찍으실 수도 있답니다.^^ 

 


입구부터 여성분들의 취향저격할 대형 링라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집에서는 이렇게 큰 링라이트 볼 수 없잖아요?

이 링라이트 앞에서 찍으면 눈에 동그랗게 예쁜 링이 함께 찍혀나오는 인생사진을 하나 건질 수 있습니다.

저도 시작부터 30장쯤 셀카를 찍어봅니다. 우리 여성분들 그정돈 아무것도 아니잖아요?ㅋㅋ 


인생사진관2에 오시면 다양한 컨셉을 만날 수 있는데요. 입구에서부터 베이직,인물사진,시그니처,컬러디렉팅순으로 컨셉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들어오시면 탈의실과 사물함이 준비되어 있어, 1년치 프로필 사진을 얻을 수 있다는 재미있는 말도 있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인생사진관2 전시가 시작하던 날로 다행히 아직은 관람객이 많지 않았습니다.

앞의 분이 사진을 찍고 있으면 어느정도 기다렸다가 사진을 찍어야 하기에 관람객이 적은 평일 낮시간을 이용하셔야 인생에 한번 잘 나올까말까한 사진을 건질 수 있겠죠?


이곳은 부감존인데요. 평소 우리가 사진찍을때 잘 할 수 없는 위에서 아래로 인물을 촬영하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여러 각도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 인생사진관2의 새로운 각도 촬영 컨셉이라고 해요!

 

 

물과 빛의 성질을 활용해 신비로운 인물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그 효과를 통해 감성적이고 그윽한 분위기의 컨셉을 잡을 수 있는 스페셜 이펙트존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대전에서 데이트코스 찾으실 때 넣으신다면 여자친구 취향저격으로 칭찬 마구마구 들으실 수 있는 이번 전시에 인생사진 많이 찍고, 추억도 남기시기 바랍니다.^^

인생사진관2 전시
기간 : 2018.08.31~2019.03.03까지
운영시간 : 평일 13:00~21:00, 주말 10:00~19:00
입장료 : 15,000원(소셜채널 구매시 더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