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펫팸족 다 모여라! 2018 대전 동물보호 문화축제

반려동물의 숨겨진 능력을 알아 보며 교감할 수 있는 시간!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으로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2018 동물보호문화축제가 오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엑스포시민광장 일원에서 열립니다.

 


 

이번 동물보호 문화축제는 시민 모두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 명랑운동회, 팻티켓 교양강좌,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반려동물 체험프로그램, 버스킹 및 마술, 푸드트럭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동물보호 문화축제 세부 프로그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구성

공식행사
개막식, 동물보호유공 표창, 축하공연

문화공감대 조성
Dog 스포츠 체험, 반려동물 교양강좌, 유기동물 입양캠페인 등

시민참여마당
건강상담, 명랑운동회, 퀴즈대회, 어린이 개똥줍기 경주 등

부대행사
산업박람회, 바자회, 버스킹 공연, 푸드트럭 

내가 제일 잘나가 사진 전시
나의 반려동물사진 콘테스트 사전접수 잊지말고 챙겨주세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진전시 예정입니다.
(문의 : 042-270-3832) 


 

아울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우리 가족 사진공모전이 8월 20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한 사진을 간단한 소개와 함께 이메일(KBS)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나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축제!

2018 대전 동물보호문화축제가 시민여러분의 반려동물에게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안겨 줄 것 입니다.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animalwelfare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