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무더운 여름 대전예술의전당 8월 공연과 함께 하세요~

대전예술의전당 8월 공연 프로그램

대전예술의전당은 7월 정기 무대점검을 마치고 8월 1일부터 하반기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내셔널유스오케스트라, 콘서트홀 건립기원 특별연주, 대전국제음악제 등 굵직한 클래식 공연과 매년 무료로 야외에서 즐기는 빛깔있는 여름축제, 시민배우 38명이 함께 참여하는 <파란나라>, 대한민국 연극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버지 없는 아이> 등 연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인 전미숙 무용단의<Bow> 등 풍성한 공연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공연은 다음과 같습니다.(공연문의 : 042-270-8333)

1. 정명훈의 브람스를 만나다

2. 대전국제음악제<길, The Road>

3. 2018 빛깔있는 여름축제

 

4. 연극 <아버지없는 아이>

 

5. 전미숙 무용단 <BOW>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 합동지휘 마스터클라스

대전시립청소년합창단은 합창문화 발전을 위해 대전문화재단과 공동으로 합창지휘 마스터 클라스를 진행합니다.

 

이번 마스터클라스는 8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전 예술의전당 청소년합창단 연습실에서 열립니다. 합창휘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강의는 무료입니다! 

강의내용은 합창지휘의 기본 테크닉 뿐 아니라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지휘법으로 구성되는데요. 지휘자로서 가져야할 기본 덕목부터 박자형태에 따른 지휘법, 복합지휘, 분할지휘 등으로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지휘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클래식부터 동요, 가곡 등 합창지휘자들이 주로 연주하는 20여곡을 선곡하여 전문적이고 실제적인 지도가 이루어지는데요. 합창지휘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