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시사ㆍ사회

믿고보는 월간 이츠대전♡ 만족도 높아요!

대전 월간 시정 홍보지 이츠대전 6월호! 만나보셨나요?

지난 4월 창간 14주년을 맞이해 대전시에서 이루어진 이츠대전 구독 설문조사 결과! 구독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가 되었다고 해요~ 무려 78.6%의 독자분들이 수록 내용이나 편집 등에 대해 만족한다는 대답을 해 주셨답니다!

구독 후 대전시에 대한 인식 또한 좋아졌다는 분들도 많으셨는데요. 그만큼 대전의 다양한 정보들을 한가득 모아 알차게 발행되고 있으니 꼭꼭! 챙겨 봐주시길 바라며 2018년 6월의 이츠대전! 살짝~ 맛보기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태산 스카이웨이의 싱그러운 모습이 담긴 표지(2016 대전 관광 사진 공모전 수상작)를 넘겨보면 정말 다양한 기사들이 가득하다는 걸 알 수 있는 컨텐츠 목록! 기본적인 정보들은 물론! 계절에 맞는 특집 또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한밭수목원의 모습과 한 그릇 뚝딱 하면 여름 걱정이 사라지는 제철 재료를 이용한 음식 이야기까지! 점점 더워지는 6월을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해 주는 이츠대전 6월호!

 

 

그뿐만 아니라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대전의 역사적 장소인 중촌동 옛 대전형무소터의 모습과 역사공원 조성사업 정보, 대전 근현대사 답사 이야기까지 소개되어 더욱 인상깊게 보았답니다.

 

 

기대되는 대전의 다양한 문화, 행사 소식들 관련 정보들이 가득! 6월 한 달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계획을 세운다고요? 이츠대전과 함께라면 계획하기 매우 쉽답니다!

이외에도 청년 활동 공간 개소 소식, 대한민국연극제, 대전의 좋은 기업, 명예 기자 기사, 시정 소식, 마을 유래 등 정말 다양한 대전의 정보들이 가득 담겨있어요~!

 

 

지난주 이츠대전 6월호와 함께 원도심 나들이를 떠났는데요~ 기사에 나온 장소를 직접 가서 둘러보니 더욱 유익하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간 14주년 맞이 만족도 조사 의견을 반영하여 대전 시민분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시정홍보지가 되겠다는 이츠대전! 다음 달에는 어떤 흥미롭고 유익한 기사들을 만나게 될지~ 더욱 설레는 마음으로 7월호를 기다려 보아야겠습니다!

이츠대전(It's Daejeon)을 만나는 방법!

시홈페이지 www.daejeon.go.kr 대전소개 - 사이버 역사관 코너 - 이츠대전

관공서 / 병원 / 도시철도역 등 다중집합장소 배부

구독 신청 : 전화 042)270-2631~3 또는 이메일 ksjbs@korea.kr 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