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열기구축제] 2010 대전 열기구축제의 환상적인 야경 [오감만족]



2010 대전 열기구축제의 환상적인 모습들





 

주말을 멋지게 밝힌 2010 대전 열기구축제가 열렸다.







하늘위를 날아다니는 패러글라이딩 묘기를 보니 정말 환상적이었다.





해군의장대 공연을 하니 많은 사람들이 관라믈 했는데요, 그중에서
외국인들이 멋있다는 반응으로 관람을 하더군요^^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들도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열기구가 신기한 듯 만져보고 있네요^^
저도 가까이서 보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보트를 타고 달리는 기분 상쾌도 하다
유료로 체험할 수 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보트를 타더라구요^^





보트를 타고 붉은 노릉이 있는 갑천대교를 지나는 기분이 어떨까?
정말 멋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밤에 갑천대교는 정말 환상 그 자체였습니다.





음악과 함께 열기구가 불을 뿜습니다. 정말 환상 그 자체입니다.





갑천에 밤 하늘을 이쁘게 꽃 피우는 불꽃놀이로 멋지게 장식합니다.





불꽃놀이를 보고 처음에는 깜짝 놀라다가 신기한 눈으로 바라보는
호진이는 어떤생각으로 불꽃놀이를 바라보았을까요?^^;







대전에서 이런 환상적이고 판타스틱한 열기구축제가 열렸다는 것이
정말 뿌듯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