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맛집 추천] 서해 해물손칼국수 [오감만족]

칼국수 추천/해물칼국수 추천/대전맛집 추천/ 맛집 추천



맛집 서해 해물손칼국수






친구가 해물손칼국수를 맛있게 하는 집이 있다고 데려간 곳은

용문동주민자치센터 골목에 있는 서해 해물손칼국수집이였습니다.






해물 손칼국수가 3,500원 가격이 저렴하네요^^

서해 해물손칼국수 집 골목에 선창교회가 있는 데 그 곳에서

사람들이 많이 와있었습니다. 모임 끝나고 식사하러 오신 듯 했어요






손칼국수를 시키자 맛있어 보이는 깍뚜기 첫 인사를 하네요^^








요즘 금치라고 불리는 맛있게 보이는 김치도 등장하는 군요^^






드디어 해물 손 칼국수가 나왔네요^^ 큰 냄비에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주셨네요^^ 빨간색으로 약간 보이는 것이 새우고요

안에 보니 바지락오징어들이 잠수해 있더군요^^

해물들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친구와 저는 시원한 국물에 밥까지 말아 먹고 든든하게 나왔네요^^




<  찾아오시는 길 >

지하철 : 용문역 1번 출구

버스 : 107, 315, 318, 604, 618, 916, 211, 316, 703, 602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