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전시ㆍ강연

눈이 즐겁다~대전국제아트쇼 2017

 

 

세계 곳곳의 예술작품을 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매년 개최되는 대전국제아트쇼인데요.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에서 열립니다.

 


 


 

대전국제아트쇼는 대전과 해외미술 교류와 만남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전 세계의 20여 개국에서 참여하여 다양한 미술체험을 할 수 있는 국제미술 박람회입니다.

 



 

2013년부터 매년 대전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되는 이 행사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데요. 대전국제아트쇼는 일반 전시회와 다르게 작가와 직접만나며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미술시장의 역할도 함께합니다.

 

 

 

 

국가 간의 문화소통뿐만 아니라 대전미술시장의 활성화와 미술시장의 발전을 위한 자리가 됩니다. 대전 미술계에서도 관람객 유치와 작품 판매의 가능성을 확인받은 행사이기도 합니다.

 

 





전시장르는 서양화, 한국화, 조각, 판화, 공예, 입체사진, 서예, 문인화, 전통미술 등인데요. 한자리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죠. 작품 감상뿐만 아니라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표현기법에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대전국제아트쇼를 볼때면 '동상이몽'이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같은 주제를 가지고 다르게 표현하는 것을 보면 작가들의 상상력은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입장료 5천원으로 이렇게나 많은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있어 좋더라고요. 작가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에 놀라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점도 좋고요.

 

일반 전시가 살짝 지루해지신분들, 다양한 작가와 작품들을 직접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대전국제아트쇼를 추천합니다.

 

 

 

 

 

대전국제아트쇼2017 관람안내

장소 : 대전무역전시관

기간 :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27일 월요일(5일간)

시간 : 10:00~19:00 (마지막날, 18:00까지)

입장료 : 성인 5천원, 청소년 3천원, 어린이 2천원 (단체할인 있음)

홈페이지: diaskorea.com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