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시청 마음힐링센터 '다온숲'에서 몸과 마음을 충전하세요~

 

"다온숲에서 몸과 마음을 충전~하세요~"

대전시청 20층 하늘마당에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한 공간이 있는데요. 바로 대전시청 직원들의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직원정신건강 상담실 마음힐링센터 다온숲입니다. (▶이용대상 : 대전시청 직원)

 

 

다온숲은 지난해 8월 문을 열었는데요. 업무, 민원, 가정 등 다양한 원인의 스트레스에 노출될 수 있는 직원의 정신건강을 돌봐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답니다.

다온숲을 직접 찾아가봤는데요. 한번 같이 둘러보실까요?

 

 

이곳은 심리치료전문가로부터 심리적인 애로사항을 진단받을 수 있는 '상담실'을 갖추고 있는데요. 모든 상담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된답니다.

 

 

상담분야는 스트레스, 직무, 가정·자녀, 중독, 심리검사 등 다양하답니다. 직접 찾아간 날에도 직원 분의 상담이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대기하는 의자에 앉아 커피한잔도 마시고 캔디도 먹으며 둘러봤지요.

 

 

 

이곳에 오니 마음에 여유가 듬뿍! 심신의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심신안정실'입니다. 이곳에는 편안하게 누워 쉴 수 있는 바디케어룸과 멘탈케어룸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심신안정실은 남녀 칸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대전시청 직원분들이라면 한 번 다온숲에 들려보세요. 직원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고요. 심리치료전문가가 상주해 있어 다양한 분야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몸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도 챙기자고요. 몸과 마음이 튼튼해야 시민을 행복하게, 대전을 살맛나게 할 수 있을테니까요.

 


대전시청 직원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프로그램

대상 : 상담을 원하는 대전시청 소속 직원
상담분야 : 심리(스트레스, 직무, 가정·자녀, 중독, 심리검사, 부부, 이성), 법률, 재무
신청방법 : 사전예약후 이용가능
인터넷-http://daejeon.seinmnf.com
전화-1644-2507(24시간 상담가능)
E-mail : seinmnf@seinmnf.com

대전시청 상주상담 이용안내
일시 : 2017년 3월부터 12월 31일까지
시간 : 월~금 AM 10:00~PM 19:00
장소 : 20층 다온숲 상담실
신청 : 대전시청 전용사이트 http://daejeon.seinmn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