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대전여행] 대전 오월드 플라워랜드 "국화꽃 축제"




 
대전 플라워랜드 '국화꽃 축제"







대전 오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오월드에는 몇번 가봤지만 플라워 랜드는 이번이 처음이었고요. 


국화꽃 축제 때문에 찾아갔죠. ㅎㅎ








평일 오후인데도 단체 관람온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오월드는 그대로 패스하고 플라워 랜드로...








플라워 랜드에는 조금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한가하더군요.








코끼리 모양의 국화꽃 조형물


제가 갔을땐 아직 국화꽃이 만개하진 않았습니다.


일단 꽃 먼저 구경하세요.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음악분수도 있더군요. 40분 가동, 20분 휴식








사람을 전혀 두려워 하지 않는 고니(?)도 있고요.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ㅎㅎ


음악분수는 쉬는 시간에 천원이면 원하는 곡으로 작동시킬수 있더군요.


연인들 오면 프로포즈용으로 딱이겠더라고요.








주말에는 밤 9시까지 야간개장한다고 합니다.


조명까지 어우러져 더 멋진 경관이 될것 같네요.




참, 이번 주말이나 다음주 중엔 국화꽃이 만개할 것 같더군요.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