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공원ㆍ마을

5월 봄대전여행 오월드로 꽃놀이 가볼까

오월드 꽃놀이 가볼까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던 주말, 여러분들은 뭐하고 지내셨나요?

주말 동안 뭐하며 지낼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대전 주말 나들이 장소로 오월드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꽃놀이를 즐기기에 참 좋거든요. 4월 30일까지 오월드에서 튤립축제가 열렸는데요. 5월 중순부터는 장미축제가 개최된다고도 하죠.

 

오월드 버드랜드 입구

 

날이 좋았던 덕분인지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등등에서도 많이 찾아준 오월드. 이 길을 따라 쭉 걷다 보면 플라워 랜드와, 버드랜드가 있습니다.

버드랜드의 경우 4월22일부터 재개장이 되었다고 하니 아이들과 함께 가보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예뻤던 벚꽃이 지고 아쉬웠던 마음이 컸는데 오월드에서 이쁜 튤립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형형색색의 이쁜 튤립들과 사진을 찍는 많은 사람들의 모습을 보며 저마다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곳곳에 포토존이 함께 있으니까 우리가 준비할건 카메라와 삼각대. 카메라와 삼각대만 있으면 이쁜 사진도 남기고,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누군가는 친구들과, 또 누군가는 가족들과 각자 추억들을 남기며 오월들에서 봄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튤립축제의 추억을 한토막 꺼내봤는데요. 달마다 플라워랜드에서 새로운 꽃을 볼 수 있으 우리 아쉬워하지는 말아요. 앞으로 오월드에는 장미꽃으로 꽃물결을 이루겠네요.

벚꽃의 아쉬움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오월드에서 형형색색의 꽃들을 보며 아름다운 봄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5월 대전축제

 


 

 

 

2017대전시블로그공모전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자단의 SNS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