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일상다반사

대전 여름물놀이 로하스 산호빛공원 야외수영장을 아세요?

 

 

여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대덕구 로하스 야외수영장'이 개장했습니다.  

 

 

 

 

로하스 야외수영장은 금강엑슬루타워아파트 옆 로하스 산호빛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대중교통 급행 2번과 703번, 705번, 711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찾아갈 수 있습니다. 

 

여름물놀이

 

 

로하스 야외수영장은  오는 8월 28일까지 운영되며,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이용료는 성인 5,500원, 청소년 4,400원, 어린이3,300원이고요. 입장 시에는 수영복 또는 래쉬가드와 수모를 반드시 착용해야합니다.

 

 

 

 

최근 장마가 계속돼 걱정이 됐는데요. 야외수영장에 도착하니 햇빛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이미 로하스 야외수영장을 찾은 젊은 부모들은 어린 자녀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있네요. 아이들끼리는 물총놀이에 정신이 없었습니다. 

 

 

 

 

수영장 주변에는 안전요원들이 배치가 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안심은 되나 그래도 아동을 동반하시는 부모님들은 수시로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지셔야 합니다.

 

요금을 지불하고 들어서면 우측에는 구명조끼, 썬베드, 락카, 물안경 등을 대여하는 곳이 있오요. 좌측 본관 1층에는 의무실과 로하스매점이 있습니다. 앞으로 성인용인 직사각형 수영장(길이 60m)이 있고요. 뒷편에는 어린이용으로 8자 모양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을 들어서기 전에 충분한 운동은 필수고요. 수영용품의 안전 여부를 확인 후 주의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하스 야외수영장내에는 태양을 가릴 수 있는 천막이 있고요. 음악분수 공연이 하루에 4회 진행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로하스 야외수영장 관리사무실(042-671-0700)과 대전대덕스포츠클럽(042-932-7333)으로 문의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