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아들이 유치원을 다니던 시절에는 대전의 유명극단인 레오극단에서 개최하는 뮤지컬을 참으로 많이 보았는데요.
초등학생이된 이후에는 거의 뮤지컬을 관람한일이 없어서 이번에는 지인분들의 어린 초등학생 자녀들과 함께 어린이 뮤지컬을 관람하기 위해서 갤러리아 타임월드를 방문했습니다.
▲ 갤러리아 타임월드 그랜드홀 10층의 레오 어린이 극장입니다.
새단장해서 전보다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우리나라 전래동화, 세계명작동화를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수 있도록 각색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주는
가족 뮤지컬극단 레오.
▲ 오늘 볼 공연은 <구두방 할아버지와 요정들>입니다~
<공연시간 안내>
평일날은 4시 딱 한타임만 있고, 방학중에는 2번 공연, 주말이나 공휴일은 3번 공연하니 편한시간에 관람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에는 공연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즉석 기념 촬영>
공연이 끝난후에는 배우들과 무대에서 즉석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타임이 주어집니다(유료 4,000원)
유료 사진 촬영이 끝난후에는 무료로 자신의 핸드폰과 카메라로 찍을수 있는 시간도 따로 주기때문에 끝까지 남아서 배우들과 사진 찍는 기회를 갖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타임월드 근처는 항상 정체가 심해서 공연 1시간전에 도착했는데, 저희들 보다 더 빨리 온사람이 제법 많았습니다. 줄을 서서 티켓팅하고~
▲ 티켓팅할때 좌석을 선택할수 있어서 좋은 자리는 선착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은 어린이 전용좌석, 아이들은 맨 앞자리에 앉히고, 어른들은 맨 뒷자리에 앉았습니다. 즉석사진 촬영 번호도 받고~ 저희들은 5번!!!!
▲ 공연시작 10분전에 입장~
입장권을 보여주면 스텝들이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주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아이의 눈높이에 맞쳐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공연 시작전에는 주의사항을 말씀해주셨습니다.
공연중 전화통화 금지~
공연중 사진촬영 금지~
박수나 소리 질러야 할 타이밍도 알려주셨습니다.
<구두방 할아버지와 요정들> 뮤지컬은 스토리 전개도 빠르고 유쾌해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노래도 흥겹게 각색해서 부르고 중간중간 아이들의 호응과 참여도 적절히 잘 이끌어내면서 배우들 혼자 연기하는게 아니라 아이들도 같이 참여하게 하는게 좋았습니다.
▲ 공연이 끝난후 유료 즉석 포토타임.
▲ 개인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는 시간~!!!
▲ 유료즉석사진은 큼지막한 사진으로 뽑아서 목에 걸수 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레고극단의 배경, 소품, 의상은 동화속에 나오는 것과 최대한 비슷하게 제작되어서 어린이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또한 역동적인 춤동작과 노래로 아이들의 사랑을 한껏 받았고 등장 인물들의 연기와 표정, 노래가 완전 수준급....레오 단원들의 열정적인 연기를 보고 있으니 시간가는줄도 몰랐습니다.
타임월드 10층에 위치한 그랜드홀은 소극장이라 무대, 조명, 스케일은 대극장과 비교할순 없지만 배우들의 생동감 있는 표정과 몸짓을 가까이서 볼수 있어서 오히려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극단레오에 회원가입하면 매 공연 관람시 할인을 받을수 있어서 관심있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