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 대전소식 】관광의 새로운 바람, 대전이 뜬다! "「제13회 부산국제관광전」최우수 홍보상 수상"


【 대전소식 】관광의 새로운 바람, 대전이 뜬다!
                                                                  "「13th BITF」 최우수 홍보상 수상"  
 




대전광역시는 9월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부산벡스코(해운대구 소재)에서 개최된 '제13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하여 과학관광 · 문화관광 · 자연관광을 전략적 홍보하여 '최우수 홍보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그리고 대한항공이 후원한 전통있는 국제관광전으로서 국내외 36개국 240개 기관 · 단체가 참여하고 450개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관람인원이 8만여명에 달한 국제 관광전입니다. 


대전시는 ‘2010 대충청방문의 해’ 이미지 홍보와 국제열기구축제, 세계최초의 천연 동굴형 아쿠아리움인 ‘아쿠아월드’, 야간의 명소 엑스포다리 경관조명 등을 부스도안으로 하여 집중 부각시키고, 오-월드·뿌리공원·한밭수목원 등의 관광명소를 홍보하는 한편 관광안내책자와 지도를 전시·배부하고, 대형 PDP 화면을 통하여 대전의 관광 매력을 소개하였으며, 과학체험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여 관람객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이끌어내 최우수 홍보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대전시는 앞으로도 국내·외 국제관광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대전의 관광 장점을 적극 홍보하여 외래 관광객 유치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