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전시ㆍ강연

대전전시 | 대전광역시청 제1전시실 뚝딱 네번째 전시회 : 가족(家族)

뚝딱 네번째 전시회


가족

(家族)


일시 : 2015. 3. 26(목) - 3. 31(화)

장소 : 대전광역시청 제1전시실




대전 시청에도 봄바람이 불어요~

여러분~~^^


그 봄바람을 타고 아주 흥미로운 전시가 열렸습니다.

바로 가죽공예 전시인데요,,

주제는 "가족"입니다.




모임명은 "뚝딱" 이름이 색다르지요?

뚝딱이라고해서 목재를 이용한 전시인줄 알았는데 가죽공예입니다^^




이번이 네번째 전시라는데요,,




처음엔 설레는 마음으로,




두번짼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세번짼 한데 어울리는 마음으로,




그리고 네번짼 가족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전시회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제가 "가족(家族)"입니다^^





꽃이 살아 움직이는 것만 같아요~!!!!!

해바라기의 입체감이 살아있답니다.ㅎㅎㅎ




가죽으로 만든 정리함입니다. 아기자기하죠?ㅎㅎ

만든이의 마음 씀씀이가 느껴지는 작품입니다.




그림이나 사진도 좋지만,

이렇게 입체감이 있는 작품 전시를 보니 참 흥미롭습니다.

보는 재미가 있달까요?^^





저 또한 가죽 제품에 관심이 있어 가방 하나를 만들까 생각중이었는데,

이 작품들을 보니 더욱 더 의지가 샘솟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시겠어요?ㅎㅎ


가죽에 한땀한땀 마음을 담았다고 하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습니다^^


단, 주의하실 점이 있어요~~ 가죽 제품이라 손으로 만지시면 안되고,

개인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근접 촬영도 삼가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