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대전수요브런치콘서트 음악향기나는 사람들 향쓰바의 크리스마스 캐롤




수요브런치콘서트, 음악향나는 사람들! 향쓰바의 크리스마스 캐롤





12월24일 수요브런치 콘서트는 성악곡과 캐롤의 만남이였습니다.


우리가곡, 미국가곡, 뮤지컬, 영화음악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사람들의 귀를 잡아끄는 향쓰바!


김종혁, 강병주, 장광석 세분으로 이뤄진 팀이랍니다.




아리따운 음악감독님의 소개가 이어지고

3테너와 3바리톤이 이번 퀴즈였답니다.




풍부한 음색이 멋진 장광서님의 노래!




다들 흠뻑 빠지셔서 음악을 들었어요.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그런지 장미꽃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가 있었어요.

어머님들의 호응 뿐만아니라 아버님들도 열렬한 호응을 보내주셨어요.



 

 


장미꽃 한송이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캐롤은크리스마스나 부활절에 다같이 모여 부르는 것을 말하는 것이랍니다.

지금은 크리스마스 캐롤이 고유명사화가 되어 버렸지요.

성악가가 불러주는 캐롤을 듣고 있으니 문위기가 조금 더 우아해지는 것 같았어요.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가족, 친구와 함께

이렇게 좋은 공연을 보면서 보내는 것도 놓은것 같아요.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