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탄방동맛집 | 수제빼빼로 만들기 - 디클레이

 

 

탄방동맛집 | 수제빼빼로 만들기 - 디클레이

 

 

***

 

 

 

대전 시청점에 수제빼빼로를 만드는 카페가 있다고해서 방문해보았답니다.

저희집이랑 가까운 목원대 근처에도 있었는데 자주가는 시청인지라 시청점으로 고고씽!

 


 

 

생긴지 얼마 안되서인지 카페 내부가 참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수제빼빼로뿐만 아니라 케익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들 수가 있었답니다.

 

 


 

벌써 2014년의 한해가 저물어가네요.

어찌되었던 이번에는 디클레이 카페에 가서 수제빼빼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주문을 하고 자리를 앉으면 총 14개의 빼빼로를 직원이 가져다준답니다.

 

 



그리고 빼빼로를 데코할 가위와 쪽집게,

슈가 아이싱, 빼빼로를 담을 수 있는 봉투와 비닐까지 준답니다.

 

 

 

 

슈가 아이싱이 알록달록한게 파스텔 색상이라서 먹기좋은 색상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데코 슈가아이싱!!

 

 

 

 

빼빼로에 데코 할수 있는 슈가아이싱들이랍니다.

별들이 막 쏟아지고 하트도 뿅뿅! 하트가 참 많이 보이네요ㅎㅎ

데코 슈가아싱을 빼빼로에 붙여보아요.

 

 

 

 

슈가 아이싱의 끝부분을 가위로 뾱 하고 잘라주고 쭈욱 짜준답니다.

동글동글 살짝살짝 발라주니깐 이런 모양이 나오네요.

 

 

 

 

슈가아이싱으로 도트모양의 빼빼로도 만들 수가 있답니다.

여기에 설탕가루 살살살 뿌려주면 더 이쁘겠죠?

 

 

 

 

달콤달콤한 슈가아싱을 뿌려주세요.

종류도 다양해서 부족함없이 많이 만들 수 있답니다.

 

 

 


빼빼로에 글씨 쓰기가 참 어려웠습니다ㅠㅠ

이나는 심플한걸 좋아하는 여자ㅎㅎ

서비와 이나의 이니셜과 곧 1000일이라서 수제빼빼로에 새겨넣었네요.

 

 



우리의 미대생 염디는 미대생답게 귀엽고 이쁘고 깜찍한 케릭터를 만들고 있답니다.

 

 

 

 

저는 리락쿠마를 만들어보겠다고... 망...

 

 


 

공포의 리락쿠마

글씨 쓰는거는 대부분 망했습니다ㅠㅠ 그래서 제 입으로 껏형!!

근데 진짜 맛있어요! 빼빼로 한 3개쯤 제 입으로 들어간듯 합니다.

 

 

 

 

진짜 너무 잘 만들었어!

감성이 묻어 나오는 빼빼로네요

받는 사람이 부러워요!

 

 


 

수제빼빼로 만드는데 1시간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무려 2시간반동안 빼빼로 만들기 혈안이었습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빼빼로를 만들 수 있답니다.

 

 


 

 

끝머리가 부채꼴 모양으로 예쁘게 포 to the 장!

 

 

 


수제빼빼로를 다 만든후에

디클레이에서 나눠준 봉지로 예쁘게 포장을 해줍니다.

 

 

 

 

예쁘게 포장을 다 했다면 디클레이 봉투에 넣어주세요! 빵긋!

그리고 요 큼지막하고 이쁜 상자는 5,0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수제빼빼로를 다 만든후에 상자에 담아서 직원에게 갔다주면

직원이 직접 리본포장까지 해주고 이렇게 비닐봉투까지 담아주신답니다!

 

작년만해도 집에서 직접 만들곤했었는데

디클레이 카페에서 수제빼빼로를 만들어볼줄이야ㅎㅎ

요리는 즐겁네요!

 

 

장소 : 대전 서구 탄방동 710 디클레이

문의 : 042-488-7538

 

***

 

 

 탄방동맛집 | 수제빼빼로 만들기 - 디클레이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 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 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