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국화향 가득한 유림공원국화축제




국화향 가득한 유림공원 국화축제




***




올가을 에도 유림공원 국화축제가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연인들도 가족들도 너도나도 셀카봉을 들고 다니면서 국화와 사진 찍기 바빴답니다.

국화와 셀카봉이 인기 폭발이였답니다.



 


유림공원 입구에는 호박 기차가 놓여 잇어서 포토존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받았구요.




다양하고 아름다운 국화들이 놓여져서 가양각색의 색을 뽐냈습니다.




나비도 찾아 와서 국화향을 즐기고 있네요.




국화터널도 지나가 보구요.




시원하게 돌아가는 물레방아가 있는 유림공원 호수도 한컷!




이것은 국화로 만든 뽀로로




중간 중간 음악회가 있어서 눈도 즐겁고 귀도 즐거운 축제였어요.




토피어리가 전시된 곳에는 역시나 많은 시민들이 구경으로 바글 바글




높은 가을하늘과 향긋한 국화 시원한 분수대 즐거운 나들이였습니다.




역시 뽀통령!

아이들에 둘러쎃여서 순서를 기다리면서 찍었답니다.




이번 국화축제에는 종이로 만든 유등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제가 좋하 하는 기린 토피어리도 한컷!

아이들을 등에 태우느라 고생 하는 토피어리들에게 참고생한다고 말하고 싶네요.

토피어리에 올라가는 아이들에게 토피어리 부서질라 살살 올라가 라고 말하는 부모님들

부서질 것 걱정 되면 올라가게 하지 마세요

추억도 좋지만 여럿이 함께 보는것인데 ㅠㅠ



***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20-1 유림공원



***




국화향 가득한 유림공원 국화축제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