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산(山)ㆍ천(川)

대전가볼만한곳, 장태산자연휴양림으로 떠나요!





대전가볼만한곳, 장태산자연휴양림으로 떠나요!




***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 블로그기자단 김지은입니다.



장태산자연휴양림, 대전을 찾아오시는 분들과 대전에 살고 계신 분들은 꼭 한 번 찾아가는 곳이지요. 말 안해도 유명하지요. 저도 오래만에 지난 주말 장태산자연휴양림을 찾았습니다. 정말 오래간 만이었어요. 차가 없으면 버스를 타고 가야 하는데 배차간격을 생각해야하거든요. 주말을 맞이해서 그런지 가족과 연인들이 많이 보이네요.


한 가지 좋은 점은 주차시설이에요. 장태산휴양림 입구를 지나 안으로 들어왔답니다. 주차장이 쭈욱 보이더라고요. 물론 사람이 정말 많으면 주차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생각했던 거 보다 괜찮았습니다. 사진과 함께 자세한 이야기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장태산자연휴양림에 도착했습니다.

어디서 물 소리가 들리던데요??? 바로 여기 였군요!


그 옆에는 사람들이 계곡에 놀러 온 거 마냥 돗자리를 깔고 간식을 드시고 계셨어요.


오! 이것이 바로 자연 치유라는 건 가요?

저는 물 흐르는 소리 참 좋아해요!




여름에 오면 또 여름의 느낌이 나겠지요?
가을에 오니 낙엽이 눈에 들어오네요.


물이 참 맑아요~

조르륵 조르륵




장태산 휴양림 오시면 발도장 찍어야 할 또 하나의 아이템!

쭈욱 늘어선 메타세콰이어 사이로 기둥이 보이고 하늘 길이 보이는 거 같지요???


뭘까요???

하늘에 숲길이 열렸네요.




나무들 사이로 하늘을 걷는 느낌은 어떨까요?

잠깐 이따가 걸어볼게요.





장태산휴양림의 또 하나의 자랑.

메타세콰이어!


여기 와보시면 나무가 이렇게 많아?

진짜 숲 같아요. 숲인가요???


가만히 누워서 하늘을 보면 나무가 흔들리는 게 보여요.

신기해요. 살랑살랑 흔들리는 것이!





또 하나의 추억이 쌓이는 것이겠지요.




아~ 바로 이런 느낌이에요. 제가 원했던 것은!

숲 속에 들어온 느낌이랄까요??




요즘 캠핑 많이 즐기시지요.

취사는 앙돼요~




장태산자연휴양림이 이렇게 좋으니까 사람들이 찾나봐요!

그렇지요?





숲 속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네요.

자연은 아이들에게 선생님이 되겠지요.

그래서 요즘 숲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아 진 거 같아요.




이제 하늘 길을 찾아 걸어보겠습니다.





바로 숲속 어드벤처!




스카이웨이? 갑자기 으능정이 스카이로드가 생각나네요.

장태산에는 스카이웨이가 있습니다.


나무 사이로 걷는 느낌은 어떨까요???




은근 높아서 살짝 무서운 느낌도 들어요.

위에서 아래보면 사람들이 조금 작아보이거든요.




장태산 왔으면 스카이타워 발도장은 찍어줘야지요!





위로 위로 길따라 올라갑니다.

그런데 흔들려요. 흔들리는 내 마음처럼. 심장이 콩당콩당


꼭대기에 올라가니 사람들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저도 몇 장 남기고 왔어요!




안녕~ 스카이타워!  또 하나의 추억을 남기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는 가을이 더 성큼 다가왔겠지요?

초록이 가을빛이 되어 물들고 있는 장태산으로 나들이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대전가볼만한곳, 장태산자연휴양림으로 떠나요!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