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기자단이야기

대전시블로그기자단, 자전거 타고 갑천을 달리다!





대전시블로그기자단, 자전거 타고 갑천을 달리다!




***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 블로그기자단 김지은입니다.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바람도 선선해지고 가을 볕에 온통 가을로 물들고 있는 거 같아요. 지난 13일 대전시블로그기자단 팸투어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콘셉트는 '타슈타고 대전 나들이'였습니다. 엑스포시민광장에서 '대전시블로그기자단 & SNS 서포터즈'가 모여 타슈타고 신나게 토요일을 달리고 왔습니다. 


* 코스 

엑스포시믹광장ㅡ대덕사이언스길 (발명교육센터ㅡ화폐박물관)ㅡ갑천수상스포츠체험장ㅡ갑천공용바비큐장


사진과 함께 현장스케치를 해보겠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블로그기자님들이 해주실거에요~




엑스포시민광장에 모인 우리는 타슈를 대여합니다.

자전거가 있으신 분들은 개인 자전거를 가져오셨고요. 저는 타슈를 대여했습니다.

대전에 살면서 좋은 것을 말하자면 바로 '타슈'입니다.

이름 하나 기가막히게 잘 지었네요.


대여료는 500원이고 1시간 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참고하세요!




타슈타고 달리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안전운행은 필수!


대덕사이언스길을 신나게 달려 '발명교육센터'에 도착했습니다.

대덕사이언스길에는 이미 가을이 왔는지 낙엽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가을이네요~




하늘이 참 맑았어요.




달려! 달려!




주말에 집에서 쉬면 뭐합니까!

자전거타고 신명나게 달리면 웃음꽃이 활짝!


우리는 화폐박물관을 지나 오후에는 갑천수상스포츠체험장으로 갑니다.




저는 페달보트를 타고요. 

우리 기자님과 서포터즈님들은 드래곤보트체험을 해보실거에요,


체험 전에 구명보트 입어주시고 몸 좀 풀어주신 다음에 기념사진 찰칵!


다녀오세요~




갑천수상스포츠체험장에서 페달보트를 여유롭게 타고 계시는

아빠와 딸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요.

보기 좋지요???


(박기노 기자님과 따님 정원양)




우리 대전시 블로그 기자단과 SNS 서포터즈는 갑천을 가르며

팀워크를 다지고 있습니다.




으쌰! 으쌰!


이 날 어찌나 갑천과 풍경이 예쁜지 카메라보다 눈에 담고 싶었어요.


갑천수상스포츠체험장에 대한 포스팅은 조만간 해드릴게요.

기다려주세요. ^_^





주말 오후는 참 여유롭네요.

팸투어 오시길 참 잘 했지요?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인 우리는 잠시 휴식을 취해봅니다.




우리가 도착한 곳은 갑천공용바비큐장입니다.

여러분 이용해보신 적 있으세요?


갑천을 배경삼아 즐기는 바비큐!





우리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네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고요.

너무 속마음을 이야기 했나요?




자! 열심히 움직인 당신 드세요.

먹기 전에 슬쩍 사진 한 장 남겨봅니다.


우리 손미경 기자의 꽃미소를 보니 저도 미소가 번지네요.




대전시블로그기자단 & SNS 서포터즈가 함께 한 9월 팸투어!

타슈타고  갑천따라 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 달려요!



***




대전시블로그기자단, 자전거 타고 갑천을 달리다!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