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대전 국제자선 벼룩시장 & 미술전시




제3회 대전 국제자선 벼룩시장 & 미술전시




***



 

작년 11월 처음 제1회 국제자선 벼룩시장을 시작을 시작으로

DISG가 주최하는 제3회 대전국제자선벼룩시장이 2014년 8월 30일 토요일 4시부터 9시까지 열렸습니다.

APIC과 공동주최로, 자선 벼룩시장과 더불어 작품 전시회도 진행되었고

대전의 원도심의 활성화를 위한 대전문화재단의 후원으로

‘중교로 차 없는 거리’ (대림빌딩~대흥동성당)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서울의 인사동처럼 대전의 문화의 거리로 발전될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구도심의 대표행사로 자리잡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DaejeonCharityFleaMarket 




4시쯤해서 도착한 행사장은 이미 많은 벤더분들이 자리를 펴고 계셨습니다.




각양 각색의 여럿 핸드메이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죠.




행사의 취지에 맞게 예술성이 돋보이는 소품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남자인 제가 봐도 참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네요.




제가 좋아하는 레고레고

하마터면 지갑열뻔 했습니다.





즉석 초상화까지




여러 사회단체의 참여도 눈길을 끕니다.




그중 대전YWCA 코너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있네요.




참여한 아이들 눈이 다들 초롱초롱




대전평생학습관 마당에 마련된 청소년들의 공연도 있었습니다.





연극공연 쇼케이스도 이날 첫 선을 보였습니다.




많은 미술전시품을 보다 많은 시민분들이 이런 기회를 통해 관람할수 있는 좋은 취지같습니다.






아주 잠깐 걸었는데 땀이 나네요.

아이스커피한잔도 빠질수 없죠.



***




제3회 대전 국제자선 벼룩시장 & 미술전시




대전블로그기자단 박기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