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산(山)ㆍ천(川)

세천생태공원 세천유원지 계곡나들이


 



대전 가볼만한곳, 세천생태공원 세천유원지 계곡나들이




***



 

식장산초입에 있는 세천유원지가 세천생태공원으로 아주 멋지게 조성되었다고 해서

가족들과 함께 여름나들이 하러 갔답니다!

 

 


세천생태공원은 습지원이 너무 예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여름이라서 연꽃들도 이쁘게 피었어요.


 

 

습지원 안내판을 보면 습지에 사는 식물들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 있답니다.




눈이 시원해지는 여름 연꽃입니다.



 

 

아기자기한 길을 따라서 산책하기 좋은 것 같아요.


 


세천생태공원을 지나 세천유원지로 가서 게곡에 올라갔습니다.




많은 분들이 둘레길을 따라 등산을 하시는데, 저는 아가를 업고 가니까 시선 집중!

나무도 보여주고 싶고, 계곡도 보여주고 싶고,

물놀이도 해보고 싶어서 갔는데

오히려 제가 더 신난 느낌이였어요!



  


계곡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돗자리 깔고 앉아 있으니 '나는 선녀'..... ㅡㅡ;;;;

라고 느끼기에는 아가를 풍덩풍덩 씻기고 먹이고

배고프다고 투정에 ㅠㅠㅠㅠ

우여곡절 많은 계곡놀이는 그렇게 웃프게(?) 끝났습니다.

아가 엄마들이 산아래 평상에 돗자리깔고 계셨는지 알 것 같아요.

계곡 놀러갔는데 등산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ㅁ;;




대전의 계곡으로 놀러 가신다면 여름이 끝나기전에 세천유원지로 놀러가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장소 : 대전광역시 동구 세천동 세천생태공원

문의 : 042-274-1877



***




대전 가볼만한곳, 세천생태공원 세천유원지 계곡나들이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