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공연

신개념 콘서트뮤지컬 - 피크를던져라 in 대전 가톨릭문화회관


 


 신개념 콘서트뮤지컬 - 피크를던져라

 



***




이번에 3월20일 부터 가톨릭문화회관에서 공연하는

신개념 콘서트 뮤지컬 '피크를던져라' 소개해드릴께요.^^

 

대전의 대학로를 꿈꾸는 아신아트컴퍼니!

대흥동에 지나가다보면 이렇게 쉽게 보실 수 있어요.

 

피크를던져라 뮤지컬은 3월20일 부터 6월8일 까지 약 2달넘게 공연예정입니다.



 


극장앞에 빨간색의 귀여운 티켓박스에서

예매를 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개념 콘서트뮤지컬에 대한 기대감이 드는 공연이에요.

폭팔하는 열정과 스트레스 제로! 요즘 스트레스 받으시는분들은

가셔서 스트레스 풀기 딱 좋을꺼 같네요.ㅎㅎ

 

 

  


365일 공연이 있는 대전 카톨릭문화회관

공연관람 후 아신아트컴퍼니 카페에 후기를 올리면

경품을 추첨해서 드린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이벤트네요.

 

그리고 공연관람권 10매를 125,000원에 구매해서

보실 수 있는 아신 매니아티켓이 있는데 공연 자주보시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365일 공연이 있어서 그런지

언제든 다양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공연들을 많이 하고 있네요.

 

 

 

 

극장을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극장이

크더라구요. 이 넓은 극장에 대전 시민분들이 많이 오셔서

꽉 채우면 공연하는 배우들도 많은 힘이 될거 같네요~!

 


 

 

콘서트뮤지컬인만큼 악기들이 세팅되어 있는데요,

배우들이 직접 악기들을 다 배워서 연주하는 뮤지컬이에요.

저는 다 각자의 포지션이 있는줄 알았는데 드럼도 치셨다가 피아노도 치셨다가

노래도 부르셨다가.. 속으로 대단하다고 감탄했네요!

 

 

 

 

뮤지컬 피크를던져라 줄거리는

 

스무살, 대학 새내기 '지아'

락밴드 [비온뒤 비]의 공연을 본 후 기타리스트 '지우'에게 반해

학교를 휴학하고 그들의 드러머 오디션에 참가한다.

 

하지만 [비온뒤 비]는 리더 후니의 강압적인 리드로

어두운 음악을 주로하는 밴드였던 것.

 

그런 [비온뒤 비]에 지아가 합류한 뒤 변화가 찾아오게 되는데..

 

 

 

 

뮤지컬 피크를던져라에서 흥미로운건

배우들의 밴드못지 않은 연주실력!

 

기타, 건반, 드럼, 노래에 연기까지 만능으로 소화하는

배우들을 보고 대단하다고 생각밖엔.. ^^

진짜 밴드 콘서트에 온 느낌이 드는 공연이였습니다.

 

 

 


 

노래를 들을때마다 나도모르게 꿈틀되는

내안의 무언가가 있는거 같네요 ㅎㅎ  마지막 앵콜곡때 다같이 일어나서

콘서트에 온것처럼 배우와 관객이 하나되어 함께 뛰었습니다.


 

 

 

또 이 공연의 신이역활 하신분이

다양한 역을 하셨는데 이 공연의 웃음포인트로써 재밌는 볼거리였습니다.

감동도 있고 웃음도 있고 재미도 있고 신나는 뮤지컬 피크를던져라!

스트레스는 날려버리고 즐거운 콘서트뮤지컬 한편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대전 뮤지컬 '피크를 던져라' 공연정보

공연일자 : 3월 20일 ~ 6월 8일

공연시간 : 평일 오후 8시 (월요일 공연없음) 

토요일 오후 4시, 7시 공연

일요일,공휴일 오후 3시, 6시 공연

러닝타임 : 100분

 

 

아신아트컴퍼니 카페가기

http://cafe.naver.com/asinart/23861

 


***


 


주소 : 대전 중구 대흥동 189

전화 : 042-257-0190



***



신개념 콘서트뮤지컬 - 피크를던져라 in 대전 가톨릭문화회관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대전광역시청 공식블로그대전광역시청 공식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