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민동맛집, 홍굴부추칼국수
***
이렇게 추워지는 날씨에는 시원하고 개운하면서 뜨끈한 국물이 맛있는 칼국수가 제격이죠.
거기에 더해서 한창 제철인 굴이 더해지고... 건간에 좋은 부추까지 들어간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죠.
그래서 오늘은 딱 그런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전 유성구 전민동에 있는 홍굴부추칼국수!
요 근래 생긴곳은 아닙니다. 꽤 오래전부터 이곳에서 장사를 했는데... 올해 여름인가에 리모델링 공사를 하기 시작하더군요.
속으로 '아... 좋은 곳 하나 사라지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잊고 있었는데... 아... 찬바람이 불자 어김없이 생각이 나네요 ㅜㅜ
그래서 오늘 점심에 다녀와 봤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가게 인테리어 바꾸고 그런다고 맛까지 변하는건 아니네요!
예전 맛 그대로에 깨끗해진 실내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굿!!!
칼국수 좋아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 가게 전경입니다. 원래는 이렇지 않았는데... 깔끔하게 리모델링이 되었습니다. 마치 까페같아요...
▲ 실내 모습입니다. 깔끔합니다. 장점이자 단점은 앉아서 먹지는 못합니다.
▲ 자... 그럼 맛은 어떨지 보겠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예전과 다르지 않네요. 조금 안심입니다.
▲ 칼국수 면발이 쫄깃하고... 굴도 싱싱하고...좋군요... 예전맛도 잃지 않았네요. ^^
▲ 반찬이고 머고 없습니다. only 김치 그것도 겉저리 @@
▲ 이게 끝이 아닙니다. 칼국수를 먹고나면 밥을 비벼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 캬~ 고소한 것이 아주 그냥... 제대로네요 ^^
▲ 보쌈도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엔 저녁에 들러 소주한잔에 굴보쌈을...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