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대전시민대학에서 열린 대전평생학습축제



 

 

대전시민대학에서 열린 대전평생학습축제



***



중구 선화동에 있는 옛 충남도청인

대전 시민대학에서

대전평생학습축제가 열렸습니다.

 

 

 

 

단재관 1층에서 열린 전시입니다.

 

 

 

강좌를 맡은 선생님들의 작품 전시네요.

 

 

 

이런 작품을 만든다는

강좌 홍보가 됩니다.

 

 

 

나중에는 수강생들의 작품도 전시 되겠네요.

 

 

 

한 강좌마다 한 작품을 전시한다는데

괸장히 많은 강좌가 있어서

작품들도 많습니다.

 

 

 

 

염홍철 대전시장님이 전시 관람하러 오셨네요.

 

 

 

관심있게 보십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도 보시네요.

 

 

 

야외 행사장입니다.

이 곳은 체험하는 부스로 이루어졌답니다.

 

 

 

시장님과 사진을 담으려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한잔 한잔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바리스타

저도 마셔 보았는데

참 좋더군요.

 

 

 

시장님께도 커피 한잔 드리고 기념촬영

 

 

 

역시 먹거리 체험이 제일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백야관에서는 사진반 작품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이 전시에서는

한 선생님이 몇 점씩 내셨더군요.

 

 

 

행복을 만드는 평생학습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에서는

평생교육 세미나와 포럼. 토론회가 있었고 

북 콘서트, 교수들이 꾸민 작은음악회, 교수들과의 교류의 밤 행사 등

보다 더 심층적이고 체계적으로 평생학습을 이어갈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도 마련했습니다.



***





장소 :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287-2 대전시민대학



***



대전시민대학에서 열린 대전평생학습축제

 

 


대전블로그기자단 변영래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