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대전 평생학습축제 개막식


 


대전평생학습축제 개막식



***



행복을 만드는 평생 학습

배우는 즐거움이 있으며

그러기에 행복해지는 시민들이 있는 곳

대전 시민대학에서 축제가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축제를 알리는 농악이 한창입니다.

 

 


구석 구석 돌아서

이 곳 행사장까지 농악패가 왔네요.

 



시민대학 단재홀로 들어서니

합창단이 식전 축하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식이 행해지기 전에

막간을 이용해서

시민에게 축제의 축하 한마디를 들어봅니다.

 



인터넷방송  아나운서가 사회를 봅니다.

대전평생학습축제 개막식이 시작되네요.


 


대전시민대학 연규문원장의 개막선언이 있습니다.


 

 

단재홀을 가득 메운 시민들


 


염홀철 대전시장의 격려사가 이어집니다.

 



삼익악기에서 디지털피아노 5대를

발전기금으로 내 놓았네요.

 



삼진정밀회사에서도 발전기금을 2천만원을 기부했습니다.

 


 

각계인사들이 축제 커팅식을 합니다.


 


염홍철 대전시장 

 



개막식이 끝나고 이어서

박범신작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가 열립니다.

 

 


박범신작가의 여러 소설속의 등장인물이 거론되네요.


 


이렇게 가까이서 강연을 듣게 되어

정말 좋은 기회였답니다.

 

 대전시민대학의 개막식에 이어서

많은 축제 행사가 열렸답니다.

수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뜻 깊은 축제가 되었지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287-2 대전시민대학



***



대전평생학습축제 개막식


대전블로그기자단 변영래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