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2013 대전국제푸드&와인페스티벌 개막식행사

 

 

 

 

2013 대전국제푸드&와인페스티벌 개막식행사

 

 

 

***

 

 

 

친구와 차 한잔하고 집에 돌아오는길에 길에 걸린 현수막을 보고 엑스포로 GO~ GO~

엑스포에서 열리는 <대전 푸드앤와인 페스티벌> 개막 축하공연에 

가수로 성시경과 10cm가 온다는.... 

오잉~ 

 

한빛탑 주무대에서 7시 시작인데, 우린 8시가 거의 다 돼서 도착. 

다행히 성시경 첫곡부터 들을수 있었다. 

 

1. lately 

2. 좋을텐데 

3. 처음

4. 거리에서

앵콜곡은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때

총 5곡을 불렀다.















▲ 우린 늦게가서 무대 뒷쪽에서 볼수 있었다.

미친듯이 찍은 사진이라곤 성시경의 뒷통수만....ㅋㅋㅋ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키가 작았다.

성시경을 우리쪽을 볼때마다 조명이 어두워져서 잘생긴 얼굴이 잘 안찍혔다.ㅋ 

 

중간에 무대 아래로 내려가 열창을 하는데, 어떤 여자가 꽃다발을 앞으로 던졌다. 

하지만 무시하고 노래부르다가 무대위로 올라감.ㅋ 

여자분 좀 뻘쭘했을듯... 

 

우리 시경님 노래하나는 기가막히게 분위기있게 잘 부름.







▲ 10cm

친구말로는 유명한 가수라고 하는데, tv를 안봐서 누군지 잘... --;;

 

 

차가 막힐까봐 10cm 첫곡때 빠져나와서 집으로 향했다.

갑천다리를 달려가는데,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고, 폭죽도 펑펑 터지고~

친구와 함께라 너무 햄볶아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성동 엑스포과학공원

 

 

***

 

 

2013 대전국제푸드&와인페스티벌 개막식행사

 

 

대전블로그기자단 임현철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