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대전명물! 으능정이 LED 빛의 거리, 스카이로드 개장식





대전명물! 으능정이 LED 빛의 거리, 스카이로드 개장식



***


 

지난 6일, 대전 으능정이 거리에서 스카이로드 개장식이 있었습니다.

스카이로드가 개장되면서 대전에 또 하나의 볼거리가 생긴거지요.

이젠 내일로 여행자들이 성심당 말고도 이곳 스카이로드 꼭 들러보고 싶어질 것 같아요~

 

 

개막식에 앞서 식전행사에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통기타와 젬베를 연주하시는 분들이 불렀던 노래가 스카이로드 앞뒤를 따라 가득 울려퍼졌어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에 모였죠.

공식행사가 시작되자 모든 자리가 차고 자리를 잡지 못한 시민들도 길 옆에 서서 함께 스카이로드 개장식을 축하했어요.

 

 

대전 시장님을 비롯한 분들이 저 버튼을 누르면 이제 화려한 스카이로드가 시작됩니다!

 

 

스카이로드가 시작되자 일제히 위로 얼굴을 돌리며 환호성을 지르는 시민들의 모습이었어요.

다들 얼른 손에 쥐고 있던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촬영에 임하게 되더라고요.

자 이쯤에서 스카이로드 짧은 동영상 하나 보고 가실까요~

 

 

스카이로드의 멋진 모습들 사진으로도 감상해봅시다~

 

 

스카이로드가 번쩍 번쩍이면 으능정이 거리 전체가 밤인지 낮인지 알수 없을 정도로 환해져요.

우주가 나올 땐 정말 우주 한 가운데 떨어진 것 같고 스카이로드가 상상의 나래로 인도하네요.

 

 

스마트폰으로 영상 촬영에 삼매경인 시민들의 모습! 이날은 정말 거리의 모든 분들이 하늘을 향해 손을 뻗고 있었어요.

 

 

 

 

 

 

이제 타지에서 대전 볼거 없다, 즐길거 없다고 말하는 친구들에게 자신있게 소개할 것이 생겼네요!

많은 공사비를 들여 대전의 또 다른 명소로 조성한 만큼 제대로 운영되고 대전의 관광적인 측면에서도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가 대전 문화의 중심지로 더욱 발전할 것 같아요~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지혜대전시청홈페이지대전시청공식블로그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