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충청의 명품특산물을 한자리에 충청명풍




충청의 명품특산물을 한자리에서! 충청 명품ㆍ특산품 대축전



***


 

 제2회 충청 명품 특산품 대축전이 대전무역전시관에서

9월13일 부터 15일까지 3일간 열렸습니다

충청남북도 9개시 9개군이 참여한 이 행사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브랜드의 특산품을 구경할 수 있는 행사라서 좋아요

입장료는 없구요 들어 갈때 부직포 장바구니를 줘서

장보기가 편했습니다



 금산인삼부스도 있구요



 아침일찍인데다가 비가와서 그런지 아직은 한산 합니다



한자녀 더갖기 운동연합 대전광역시본부부스 도 있었어요



 저도 소원나무에 한자 적어봤습니다.

대전이 출산율이 높은 도시중에 하나래요



 김장철이라서 젓갈류도 많이 보입니다



 찹쌀 유과도 있어서 하나씩 시식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공주는 밤이 유명합니다!



 멋진 도자기 용품들도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키조개 관자만 이렇게 잘 포장해놔서 나중에 먹기 편하겠어요



 시식도 할수 있게 해서 키조개도 인기가 많았어요



 독특한 도예용품도 있었어요



 행사 부스도 있어서 이벤트로 선물도 증정 하는 시간도 있다고 합니다



 홍성에 있는 홍주성과 미륵축제를 홍보부스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소원을 적어서 나무속에 넣으면 나중에 정월대보름에 달집 태우기할때

같이 태워서 소운을 빌어 주신다고 하네요

홍성이 새로운 관광지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굴비 굴비!! 밥도둑 굴비!!!



 논산 배와 천안 배도 있었어요!



 

천안 수신 멜론은 당도가 좋아서 너무 맛나요! 멜론!! 탐납니다

명절을 앞두고 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니 한번 찾아 보시는건 어떨까요?

대전시청에서도 16일 부터 17일까지 추석맞이 우수농특산품 직거래장터가 열립니다

알뜰한 주부님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해 봅니다!



대전블로그기자단 천상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