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수중촬영사진 구경하러 오세요~!


대전선사박물관, 수중촬영사진전 7월 23일부터 개최
'소년, 소녀 바다를 보다' 



  대전선사박물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스쿠버다이빙 동호회 ‘자맥’과 함께 수중촬영사진전 ’소년․소녀 바다를 보다‘2010년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개최합니다.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바다 속 모습을 보여줄 이번 전시에는 몰디브, 세부 등 세계 곳곳의 유명 다이빙 지역에서 촬영된 진귀한 수중생태사진 50여점이 전시되는데요. 수중촬영사진전 ‘소년․소녀 바다를 보다’ 를 통해 어린이는 미지세계를 꿈꾸고, 어른들은 자식에게 들려줄 소중한 바다 이야기를 만들어 가시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 같네요.


  수중촬영사진전을 공동으로 주관하는 ‘자맥’은 대전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스쿠버다이빙 동호회로 친목활동 외에도 스쿠버 다이빙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과 안내도 실시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스쿠버 다이빙을 배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전시회 기간 중에는 전시회를 준비하면서 사용된 스쿠바다이빙 및 수중촬영장비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더불어 진행되니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선사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 daejeon.go.kr) 및 자맥 홈페이지(http://jamaek.com)을 참조하고, 궁금한 사항은 대전선사박물관 826-2815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