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갑천이 내려다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연구개발인력교육원 게스트하우스 카페

 

갑천이 내려다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연구개발인력교육원 게스트하우스 카페

 

***

 

오늘 소개하는 카페는 대전 사람이라도 잘 모를만한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요.

제가 연구개발인력교육원에서 여름방학에 잠시 일하면서 알게 된 멋진 곳인데, 분위기에 전망까지도 훌륭항 곳이라

평생 혼자만 알고 지낼까하다가 그래도 좋은 것은 서로 함께 공유하는게 블로그 기자단의 역할일것 같아서 소개해요 ^^;;

 

연구개발인력교육원이 어디인지 잘 모르실 것 같은데요. DCC대전컨벤션센터와 TJB대전방송 사이에 있답니다.

그곳에서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가 바로 앞에 있어요. 꼭 객실을 이용하지 않아도 14층 카페에 와서 즐길 수 있어요.

 

제가 이 카페에 처음 와서 와! 여기 진짜 갑천 전망 보기에 최적의 장소다! 라고 생각했었거든요.

낮에는 바로 앞에 갑천의 푸른 물결이 보이고 밤에는 엑스포 다리의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짜잔~ 그냥 카메라 셔터만 눌러도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흐흐

맞은편에 바로 보이는 곳이 수상스포츠 즐기는 시설 있는 곳이에요.

 

호텔 스카이라운지답게 조식으로 코스메뉴도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 대전시민들이시라면 드라이브 할겸 차 한잔 하시러 오실 테니까 음료 메뉴만 담아보았어요.

스카이라운지 카페들은 되게 비쌀 거라는 생각이 암암리에 있는데 여긴 평범한 가격대지요.

 

카페 안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참 많아요.

유리창 쪽에는 조그만 화분에 담긴 식물들이 칸칸이 올려져 있고 손으로 만드는 인테리어 소품들도 많이 있네요.

여긴 테이블 사이에 따로 칸막이가 있지 않고 키 높은 식물들이 카페 내부에 많아 칸막이 역할까지 해준답니다.

 

제가 앉은 곳은 바로 여기! 조명도 살짝 어두워서 밖이 더 잘보이는 자리죠.

테이블 주위가 다 식물들로 둘러싸여 있어서 식물원 안에 있는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해요.

 

살짝 녹아버린 생크림이 더 맛있어보이는 카페모카! 원래는 예쁘게 나왔는데 수저로 눌러버렸어요.

 

깔끔한 맛의 카페라떼도 좋아요. 아이스로 먹고 싶었는데 말을 안했더니 뜨거운 카페라떼로 주셨네요.

 

셀프바 옆에 있는 사탕도 하나씩 얌얌 커피와 같이 먹었답니다.

 

분위기 좋은 스카이라운지 카페 찾으신다면 연구개발인력교육원 게스트하우스 카페 추천합니다!

밤에 드라이브 하면서 중간에 잠깐 커피 한 잔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카페에서 한다면! 너무 로맨틱하네요~ 히히

남자분들 빨리 여자친구 손잡고 요기로 데이트하러 오세요 ;)

 

장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신성동 연구개발인력교육원 게스트하우스

전화번호 042-820-5600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지혜대전시청홈페이지대전시청공식블로그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