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궁동카페 | 달콤한 이야기가 있는 곳, 궁동카페 숲속별다방

달콤한이야기가 있는 곳, 궁동카페 숲속별다방

- 궁동맛집ㆍ대전 유성구 궁동 -

 

***

 

 달콤한 이야기가 있는 곳, 궁동카페 숲속별다방

 궁동에서 친구들과 수다떨러 모일 때 어떤 카페를 갈까 고민되죠. 카페가 너무 많고 다 예쁘거든요.

이날은 그 중에서 숲속별다방에 갔어요. 이름도 참 귀엽고 예쁘죠.

 실내가 굉장히 넓은데 좌석 배치 또한 널직하게 띄엄띄엄 테이블을 배치해놓아서 좋아요.

너무 가까우면 옆 사람 눈치보이기도 하고 이야기도 들려서 대화에 집중도 흐려지고 그렇잖아요.

 

 직접 만드신듯한 메뉴판이에요. 커피 종류와 세트 종류만 사진에 담았는데 다른 메뉴들도 많아요.

소모임 예약도 받는 군요. 스터디 하는데 장소 고민이신 분들 여기도 괜찮을 것 같네요.

 주문은 셀프로 선불이에요. 1인 1주문은 센스!  음료 만드는 공간도 넓직하네요.

 카페 정중앙에는 나무 하나가 있고 이 주위로 테이블이 있어요. 물병에는 레몬물이 들어있네요.

 책도 다양하게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잡지류도 타 카페들과 비교해서 많은 것 같네요.

공부하러 왔을 때 잠깐 머리 식히고 싶다하면 패션잡지 들여보게 되는 건 저만인가요?

 짜잔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어요. 가운데 과자는 서비스로 같이 주신 손가락에 끼워서 빼먹는 과자.

다 각자 취향에 맞게 다른 음료를 주문했는데 다들 맛있게 마셨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는 귀여운 셰프가 꽂혀있어요.

요 아메리카노는 얼음을 잘게 갈아서 올려주셨는데 전 이렇게 작은 얼음이 더 좋아요 아삭아삭.

 

대학가의 아기자기함이 가득한 카페들로 놀러가보세요.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궁동 400-13 숲속별다방

문의 : 042-256-0846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지혜대전시청홈페이지대전시청공식블로그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