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장대동맛집 | 화려한 외출, 초밥 맛집 스시안

 

 

 

 

화려한 외출, 초밥맛집 스시안

- 장대동맛집ㆍ대전 유성구 장대동 -

 

 

***

 

 

원래 맛집이라면 체인점은 잘 추천을 안하지만, 초밥집은 조금 예외로 두겠습니다. 왜냐하면 제대로된 초밥에서의 재료 손질은 주방장님의 역량에 달려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맛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초밥이나 생선 관련 전문가는 아니기 때문에 정말 그냥 먹는 입장에서 스시안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스시안은 학생 DC가 있다는 것을 듣고 찾은 곳인데 위치는 충남대학교, 목원대학교 가운데에 위치한 장대동에 있습니다.

 

 

 

 

 

 

 스시안은 내부에 룸, 그리고 테이블, 따로 신발 벗는 곳도 존재했습니다. 그냥 아는 분들과는 신발을 벗는 곳이나, 홀에 앉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중요한 손님과는 룸에 들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친구와 조용히 먹기 위해 룸을 선택했습니다. 룸에는 에어컨과 장판이 잘 설치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돌리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룸에 앉아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지금까지는 대부분 무한리필초밥집을 많이 찾아다녔는데 요즘에는 양보단 질을 찾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보통으로 먹던 가격대보다 조금 많이 나오더라도 후회없이 먹기로 했습니다. 둘이 합쳐서 약 5만원 돈 나오도록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계란찜과 샐러드,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찜과 검은깨가 들어가는 샐러드, 초밥을 먹기 전 가볍게 입가심으로는 안성맞춤!

 

 

 

 

 

 그리고 메인이 나왔습니다. 모듬인데, 1인당 초밥 12점과 회 8점입니다. 사실 무한리필초밥을 먹다보면 자신의 정량을 잘 모르는 편인데 이렇게 먹으니 절반만 먹어도 슬슬 배가 부르는 편입니다. 지금까지 맛도 없는 것으로 과식을 했던 것이죠.

 

 

 

 

 

 어떠세요. 이렇게 보기엔 화려하여도, 재료들은 모두 신선하다고 합니다. 평소 재료를 유성 새벽시장을 통해 주방장님이 직접 고른다니 확실할 것 같습니다. 잘 찾아보면 맛있는 것 주위에 참 많습니다. 하지만, 학생의 입장에서 가격이라는게 참 언제나 고민인데요. 이렇게 신경을 쓴 메뉴라면 가끔 한 번은 참 좋습니다. 아마 무한리필과 이런 일반 초밥집의 장단점은 다 다르니 그것은 먹는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부분이 되겠네요.

 

 지금까지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어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장대동 370-13 스시안

문의 : 042-825-2900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어성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