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일상/일상다반사

[시정홍보지]형광펜은 필수! 찾아갈 곳 접수!(이츠대전)




1.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 블로그 기자단 김지은입니다.

따르릉 따르릉 배달왔어요. 이츠대전 도착해서 배달왔어요~

집에 도착하니 우편이 와있더라고요.

바로 대전시정홍보지 ‘이츠대전’입니다.

메일로도 시정뉴스를 보고 있지만 저는 책을 모으기 때문에

이렇게 우편으로 받으니 더 반갑네요.


2.

10월이 시작된 요즘 대전에는 크고 작은 행사와 축제들이

참 많습니다. 이츠대전을 살펴보니 축제와 행사에 대한

안내들이 나와있어서 형광펜으로 밑줄 쫙! 돼지꼬리 땡땡!

찾아 갈 수 있을지는 다시 조절해야하지만

형광펜으로 줄 치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3.

오늘은 시정홍보지 이츠대전소개와 구독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께요. 대전을 사랑하시는 여러분들도

구독신청을 해보세요. 대전을 읽을 수 있어 참으로 좋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출발~


----------------------------------------------------------------




이츠대전이 집으로 도착했네요.

2012년 10월 4일에 도착했답니다.

저는 형광펜을 들었습니다.




비닐을 치우고 이츠대전 전체샷입니다.

메인이 단풍이네요. 가을의 향기가 물씬합니다.

단풍구경가고 싶네요.




다음주 10월 12일부터 10월 15일까지

2012대전국제 푸드&와인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세계인이 찾는 맛과 멋의 향연이라는

글귀가 보이네요. 많이 찾아오세요!




목차를 살펴보겠습니다.

축제/음악/여행/사진/문화등등

여러 분야로 내용이 채워져있네요.




형광펜은 필수! 찾아갈 곳 접수!

형광펜은 이럴 때 쓰는 것이지요.


관심 있는 분야는 체크해서 달력에 표기!


요즘 원도심이 꿈틀꿈틀하고 있답니다.

대전시가 처음 시도한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시민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

120개가 11월까지 무료로 진행됩니다.


공연일정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djfca.or.kr/html/kr/




10월의 원도심 문화행사일정입니다.

오아// 

뮤지컬/콘서트/마당극/힙합공연 등 솔깃한 행사가 많은데요?




10월 6일 오후 4시부터 

대전광역시 중구 원도심 문화예술의 거리와

우리들공원 일대에서 마임페스티벌을 합니다.


이날은 국화향기 음악회도 있는 날인데

어디를 가야하나요?




인문학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요즘

대전에도 인문학 살롱이 진행됩니다.


바로 테드엑스 대전입니다.

오늘 저녁 7시부터 선착순접수하네요.


강연도 듣고 선물도 받는 시간입니다.

특히 저자의 강연!




골목길 접어들때에 내 마음은 뛰고 있었지~




'이츠대전'은 무료로 배부됩니다.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직접 받아보시거나 읽어보시면 더 도움이 될실거예요.
10월 대전에는 행사가 참 많네요.

형광펜은 필수고요! 찾아갈 곳은 냉큼 접수하세요!
'이츠대전! 널 접수하겠다.'


신규구독신청주소변경은 

전화 042-270-2630~3

이메일 ccy2@korea.kr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지은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