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대전맛집 - 시골길 낙지볶음

[대전맛집] 낙지볶음만 20년째 매운 낙지볶음 전문 '시골길' 

 

드디어 저도 둔산동맛집이라고 불리는 바로 이 매콤한 낙지 볶음집인 시골길을 방문해봤어요!

여기 저의 집에서 진짜 5분거리인데 맨날 지나갈때마다 점심, 저녁 식사시간이면

넓은데도 불구하고 줄 서있어서 진짜 궁금했거든요.

 

이 때는 평일 이른 저녁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벌써 반 이상 차있었어요.

제가 밥 다 먹고 일어날 때쯤되니까 밖에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몇 분 계시더라고요.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건 몰랐는데.  여기에 나와서 이렇게 유명해 진 건가요?? 전 처음 알았답니다.

여튼 낙지 볶음 최강달인 께서 만드는 낙지볶음은 어떤 맛이길래 정말 궁금해집니다~

 

가격은 2인분에 16000 3인분에 24000원이에요. 밥은 따로 추가해야 되니까 일인당 만원 정도 되는 가격이죠.

각 테이블에는 낙지볶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잘 적혀있으니까 따라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근데 전 밥 거의 다 먹어갈 때쯤 이 방법을 봐서....반찬으로 먹었거든요ㅠㅠ 다음번엔 이 방법대로 먹어볼라고요.

 

 

밑반찬은 이렇게 네가지가 나와요.

콩나물과 무우는 낙지볶음 나오면 밥에 같이 비벼서 먹기에 간이 딱 맞게 되어 있었어요.

사실 전 설명을 늦게 본지라 콩나물과 무우가 간이 되게 약하게 되어 있는 이유가 매울 때 먹으라는 의미인 줄 알았어요ㅋㅋㅋ

 

낙지볶음과 잘 어울리는 국물로 청국장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맛은 괜찮았어요.

 

드디어 나온 낙지볶음!  접시에 정갈하게 딱 담아서 나오는 형태였어요.

낙지도 많이 들어가있고 딱 봐도 되게 매콤해보였는데 정말 매콤하답니다.

그리고 숯불로 굽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먹으면서 약간 숯불 향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낙지 하나 집어서 입에 쏙 넣어보니 진짜 한 순간에 밥을 뚝딱 비울 것 같은 맛이었어요.

매콤하고 숯불향도 살짝나는 그런 맛이 되게 밥과 같이 곁들여 먹기가 좋은 것 같아요.

 

낙지 안에는 소면이 짠 하고 숨어 있다가 휘저으니 나타났답니다.

옆 테이블 손님들은 반 정도 드실 때까지 소면 있는 줄도 모르고 드시다가 나중에야 발견하고 드시더라고요.

아무리 맛집이라지만 직원 분들이 조금만 더 친절하게 그런 걸 설명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밥 나오는 그릇도 공기 아니고 넓은 접시인데 그걸 모르고 반찬으로 먹다니ㅋㅋㅋㅋㅋ

워낙 유명해서 참 기대 많이하고 갔는데 많은 사람들의 입맛에 잘 맞는 그런 낙지 볶음 이었던 것 같아요.

 

 

위치는 둔산동 타임월드 백화점에서 이마트 쪽을 쭉 내려오는 길에 있답니다.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매콤한 숯불향 나는 낙지볶음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드셔보시길!

 

대전블로그기자단 김지혜대전시청홈페이지대전시청공식블로그대전시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