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중구맛집

[대전맛집] 칼국수와 보쌈을 저렴하게

 

 

[대전맛집] 칼국수와 보쌈을 저렴하게

오늘 제가 가본곳은 비단강이라는 음식점 입니다.

제목 처럼 칼국수와 보쌈을 저렴하게 먹었는데 그 이유는 소셜커머스를 이용했습니다.

사실 장똘이는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먹는걸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지인이 쿠폰을 구입을해서 같이 가게 되었네요.

자 그럼 ㄱㄱㄱ

 

 

 

 

비단강 정문에서 본 모습입니다. 식당앞에는 도로가 비좁고 주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옻 오르지 않는 옻닭이 눈에 띄네요. ㅎ

 

 

모든 원산지는 국내산을 쓰는 식당입니다. 참고하세요.

 

 

처음 셋팅은 이렇게 나옵니다.

 

 

 

 

 

 

 

 

 

 

 

 

 

 

 

 

 

 

 

 

 

 

 

 

 

 

보쌈이 나왔습니다. 다른 보쌈 보다는 노릿 노릿합니다. 맛과 향으로 보아 보쌈 삶을때 된장을 조금 더 넣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상추에싸서 한입먹었습니다. 좋네요 ㅎㅎ

 

 

메인 요리 닭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이미 끓여져서 나옵니다.

 

닭칽국수의 맛은 국물이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요즘 사람들의 입맛에는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오랜만에 소셜커머스를 이용해서 저렴한 식사를 했는데 저는 웬지 소셜커머스로 이용하면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강심장이 아닌가봐요.

 

어쨌든 한끼는 때웠네요. ㅎㅎ 요즘 닭칼국수를 자주 접하게 되는데 아직 맛있는 집은 못찾았습니다. ㅠㅠ

 

 




대전블로그기자단 황정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