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여수엑스포에 '익사이팅 대전홍보관' 인기 UP!

 


‘2012여수세계박람회’를 찾는 국‧내외 관람객에게 대전시만의 매력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개설한‘익사이팅 대전 홍보관’이 인기몰이에 나섰습니다.

21일 시에 따르면 지난 1993년 국내에서는 처음 개최된 대전엑스포박람회의 추억을 재현하고 과학기술도시 대전을 표방하는‘익사이팅 대전 홍보관’에 지난 12일 개막 후 일일평균 1200여명이 찾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93대전엑스포박람회의 상징인 한빛탑과 마스코트인 꿈돌이 모형을 제작해 포토존으로 활용, 이곳에는 가족과 함께 사진촬영으로 추억을 담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홍보관에 ▲꿈이 있는 대전(대전엑스포․MICE산업 중심도시) ▲잘사는 대전(의료관광․푸드&와인페스티벌) ▲열린대전(대덕특구․정부출연연구기관) ▲세계속의 대전(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등 4개 테마로 꾸몄습니다.

대전시는‘93대전엑스포 개최도시의 위상을 높이고 대덕특구 및 과학기술도시 대전을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널리 홍보하기 위해 통역요원과 전문 운영요원을 배치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송치영 시 신성장산업과장은“여수박람회 기간 동안 첨단과학기술 도시의 위상과 익사이팅 대전을 홍보하기 위해 지속적인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 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