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대전축제/유성온천/대전여행]2012 대한민국온천대축제의 신나는 볼거리 부스 구경!

 

2012 대한민국온천대축제는 신나게 즐기고 체험하고 맛볼수 있고 싼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매할수 있는 여러가지 참여부스들이 많았던 거였어요.

2012 대한민국온천대축제가 열리는 곳곳에  다양한 부스들이 있었는데요 유성구 주민센터에서 운영하는 부스들 부터 동아리 학생들의 과학체험부스, 직업체험부스들이 있었구요. 직접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어서 착한 가격에 우리대전 농산물을 구매할수 있었어요.

2012 대한민국온천대축제를 구경만 하기보다는 직접 보고 즐기고 체험 하는 그 재미로 돌아다니는데 하나하나 돌아다니다보면 한시간 정도 걸리더라구요

엄청 크고 다양한 부스가 많이 있었어요.

인디언 전통 라이브 공연도 시간 마다 연주되어서 지나가느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야생화나 다육이를 펀매하는 부스도 있었구요.

역시 축제에는 시원한 막걸리가 최고!

직접 재배한 유성의 농특산물들을 직접 시식할수 있는 부스도있었어요 오이와 토마토를 가득 썰어주시더라구요.

재활용 장터도 있어서 싼가격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흥정 하고 있었어요.

열씸히 구경했으면 배가 출출해지잖아요 먹거리부스에는 여러나라 특색음식들이 있었습니다. 뉴욕핫도그 맛있겠어요!

직접 수타면을 뽑아주셔서 가까이에서 구경할수 잇어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나라 별 음식은 뭐 적당히 이것저것 있어서 요기하기 좋았어

세계여러나라음식이 있는데 우리나라 음식이빠질수 없지요. 축제에는 역시 파전에 막걸리 그리고 오뎅이나 떡볶이 같은 간식거리가 인기!

시원한 물줄기를 보면서 잠시 쉬어가시는것도 좋아요^^

이팝나무 사이길로 많은 분들이 산책을 즐기고계셨습니다!

충남대학교 천문 우주학과에서는 태양의 흑점을 관측하느 행사도 하고 있었어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 하는 건 실사로 하는 앵그리버드 !!! 앵그리버드 인형으로 진짜 쏘아 맞히기 !!!!

대전보건대학교 부스는 어느 축제에가도 늘 인기만점이에요 직접 혈압도 재주고 네일 아트도 할수 있어서 사람들이 언제나 북적 북적!

 

 거리의 예술가들이 직접 캐리커쳐를 그려주기도 합니다!

 키다리삐에로는 아이들에게 인기 폭팔이였어요!

목원대학교 회화과 부스에서는  부채에 그림을 그리는 체험도 할수 있었습니다

 신나게 부스구경을 하다가 피로한 다리는 이렇게 족욕체험장에서 풀고 가세요~~~

다양한 꽃들과 조형물들로 포토존을 꾸며놓아서 사진찍기가 좋았어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다양한 추억을 사진에 담아가던 2012 대한민국온천대축제가 이렇게 즐겁게 진행되었씁니다 내년 축제도 기대해봅니다.

 

대전블로그기자단 천상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