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문화/축제ㆍ행사

[축제/행사] 제 17회 디쿠페스티발에 다녀왔어요




2012.02.04(토)~05(일)에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종합만화축제"인 "제17회 디쿠페스티발"이 있었습니다.

저는 토요일인 4일에 다녀왔습니다.

11시부터 행사가 시작이라고 해서... 11시쯤 도착하여 열심히 돌아다녔답니다.

"디쿠페스티발"에 대해선 몇일전 제가 포스팅한 글을 참고하시면 이해가 편하십니다.(http://daejeonstory.com/2848)




국립중앙과학관 안으로 들어가니... 벌써 많은 사람들이 와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내로 들어가보니 산업전 부스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만화 관련 소품들과  애니메이션 학과들에서 나와 홍보및 판매등도 하고 있었습니다. 





입구에 등록창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어요







직접 손으로 케릭터 작업을 해서 판매하는 신발도 있었어요.

아래는 그냥 눈으로 보셔도 아실만한...^^ 



















실내 부스들중 한쪽 끝에 차지하고 있던..."보카리나"부스...

 
<출처 : 보카리나 홈페이지





과학만화를 자리에서 직접 볼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더군요...




이외에도 5일인 일요일엔 "만화골등벨" , "애니메이션 가요제" , "코스튬플레이 포즈쇼" , "코스튬플레이 댄스" , "코스튬플레이 뮤지컬"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토요일에 잠깐 다녀와서... 아쉬웠지만... 일요일엔 많은 사람들이 와서 즐기고 가셨다고 하더군요

마지막으로 "코스튬플레이"를 하시는 "코스어" 사진도 찍고 나왔답니다 







Photo by SOM 장병훈

대전블로그기자단 장병훈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