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서구맛집

[대전맛집] 그라미 (수제돈까스/해물칼국수/카레)




돈까스 좋아하세요??

아님 카레 좋아하세요??

그럼... 해물칼국수 좋아하세요??

12월 23일... 지인이 소개해준 둔산동 시청근처에 있는 "그라미"에 다녀왔다...

많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한다...

사실 이날은 두번째 방문이었다...

첫방문때... 지인과 함께 들렀다가... 다음번에 포스팅하러 와야겠다는 생각에... 다시 들른것이다...

이날 본인과 본인의 일행이 주문한 음식은... "수제돈까스"와 "해물칼국수"

지인의 말을 빌리자면... 이집의 음식이 다 맛있지만... 그중 "레드카레라이스"를 꼭 먹어봐야한다...고 한다...

그런데... 본인이 주문한 음식은... "수제돈까스"

하하하... 주문한 "수제돈까스"가 나오니... 돈까스 접시 한쪽 끝에... "레드카레라이스"가 있는것이다...^^

맛이 좋았다.. 깔끔하고... 함께 동행한 일행도 맛이 좋았다고 한다...^^

자~ 그렇다면... 이쯤에서 사진으로나마 시식을... ㅎㅎ



식당 입구의 모습...




내부 모습...






해물칼국수




수제돈까스... 우측상단에 위치한 카레가 보이시는가...ㅎㅎ




해물칼국수엔 공기밥이 따라나왔다...








맛있다...^^



Photo by SOM 장병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