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대전시 사진기자 블루의 세상보기~!①탄 (천하무적 야구단 대전에 오다!!)

천하무적 야구단 대전에 오다!!

천하무적 야구단이 대전에 온다는 정보를 듣고 바로 카메라들고 한밭야구장에 다녀왔습니다.

일하다가 경기시작시간에 맞추어 갔더니 평일인데도 엄청남 관중으로 내야석쪽에는 자리가 없을정도네요..

덕아웃에 내려갈까하다가 방송 녹화중이라 많은 제약이 따를듯하여 피해주고싶지않아....외야석에서  보다가 다시 3루쪽으로 이동

 외야에서 바라본 마리오의 모습입니다..

 관중석에는 사진에서처럼 수많은 관중들이 운집해있죠..

 탁재훈 선발에이어 두번째로 등판한 김성수선수...저도 사회인야구를 하지만 공이 너무 좋던데요...

 모델출신이라 그런지 안정된 자세와 다부진체격...옆자리에 앉은 여성팬들이 소리지르고 난리가 났습니다..

 김준선수도보이고..

 이경필코치도보이고

 외야에서 바라본 대전구장의 모습입니다..아마 이때쯤일거에요...철도공사공격에서 아마추어에서 보기힘든....홈런이 나온게...ㅋㅋ

자세한건 방송보세요....

 

 

 안타치고 출루한 오지호선수 역시 모델포스다운 미소를 보내고..

 임형중선수가 1루에 나가서 2루도루 준비중인 장면도보이고...

 동호선수 정말어리던데요...망원렌즈도 당겨보니 얼굴이 보송보송하고..

 야구에서 포수가 가장힘든거 아시죠...이하늘선수 정말 고생많았구요...

 

 늦게교체해서나온 김현철선수도 간만에 보이고..

 

 한민관선수도 경기끝날무렵 교체선수로 출장해서 얼굴을 보이고,,

 아쉽게도 경기는 철도공사의 승리로....백지영선수도 나와서 같이 인사하고,,

 선글라스를 끼고 그라운드에 나타난 백지영입니다...난리가 났죠..남성팬들에게서..

 다른선수들도 많이 참여했는데 아쉽게도 3루쪽에 자리를 하는 바람에 다양한 사진이 없네요..

천하무적야구단의  대전방문을 다시한번 환영하고 꿈의구장이 완성될때까지 멋진 경기 펼쳐주시기 바랍니다..

 

 ※본 자료는 대전시 사진기자 Blue Story 블로그 (http://blog.daum.net/tjphoto1/35)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