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대전소식

KBS2 TV 월화드라마 ″국가가 부른다″를 대전시청에서 직접 보세요~!


 KBS2 TV 월화드라마 ″국가가 부른다″
대전시청에서 직접 보세요~!

 


지난 5월 10일 첫 방영된 KBS2-TV 월화드라마 ‘국가가 부른다(김정규 연출 / 김상경, 이수경, 류진, 호란 주연)’가 5월 12(수)일 대전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국가가 부른다′는 대전시 & 대전영상위원회의 로케이션 헌팅 지원 작품으로 올해 들어 대전시가 ‘서유기리턴즈’, ‘해결사’ 등 영화 촬영은 지속적으로 이어왔으나 드라마 촬영은 처음으로 ′HD 드라마타운을 유치조성′하고자 하는 대전시 입장에서는 매우 기대되는 일인요~!
 
 이 드라마는 대전시 & 제작사가 드라마 촬영지로써 적합한 장소의 공동발굴을 통해 유치된 작품으로 낮시간대에는 유성장터인 봉명동 및 구암동 일대에서, 오후 6시 이후에는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촬영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겠네요^^

 대전시는 최근 영화․드라마 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그동안 영화 해결사가 대전 곳곳에서 촬영을 진행하여 대전을 역동적인 도시로 만들어 왔으며, 5월과 6월에는 ‘부당거래’(황정민, 류승범 주연), ‘헬로우고스트’(차태현, 강예원 주연)를 비롯하여 ‘대결’(엄정화, 박해일 주연), ‘퀵’, ‘모비딕’ 등 7개의 작품이 대전에서 촬영 할 계획입니다. 또 향후 HD 드라마타운의 유치 조성으로 대전이 영화․드라마의 촬영지로서 많은 작품들을 유치하여, 대전에서 유명배우 및 촬영명소들을 많이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니 대전으로 많이 구경 오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