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여행

환상적인 대전 한빛축제


5월 8일 토요일 대전 남문에서 (사)얼지키미 주최 대전시 후원으로 대전 한빛축제가 열렸다.

많은 체험부스들이 많아 먹거리와 체험부스를 체험하고자 하는 대전 시민들로 북적였다.

성금을 모금하니 쿠폰을 주었는 이걸로 먹거리 부스와 체험 부스를 이용할 수가 있었다


부모님과 나들이 나온 어린아이들도 신나고


풍물 놀이도 신났다


옛날에 초등학교때 문방구에서 팔아서 먹었던 식품들도 있었다

인형극 관람 및 제작 체험 인형을 만들고자 하는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많이 체험을 하고 있었다


저녁 7시가 되니 하일라이트인 공연이 시작 되었다. 신나는 첼로 협연 분위기가 달아 올랐다

태권 V를 보는 듯한 힘찬 태권도 시범


힘차고 넘치는 치어단 공연


공연까지 있었다. 의장대 공연은 군대 있을 때 이후에 처음으로 봤는 넘 멋진 공연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