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

[대전맛집]맛도 좋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원한다면 '엉클밥스'



친구와 함께 둔산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엉클밥스'에서 디너를 먹었습니다:)

둔산동 가봤자 타임월드에서 쇼핑하고, 타임월드에서 밥먹고, 타임월드에서 커피마시는 게 전부라

밥집을 많이 알지 못했는데, 친구들이 '엉클밥스' 맛있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가 훤~해서 좋더라구요


피자 무한리필이래서 기대했건만, 금/토에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ㅠ ㅠ

그리고 생일이신 분들은 생일 2~3일 전후로 가시면 쉐프님의 스페셜피자를 맛볼 수 있다고하니,

생일파티 장소로도 제격인 듯 !!



카운터 옆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서 위생에 대해선 안심이 되더라구요:)



내부는 보시다시피 엄청 넓은데다가 깔끔하고 분위기 완전 좋아요♡

가족/친구/연인 누구와 와도 오붓하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브라운계열이라 안락하고 따뜻한 느낌이라서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만 봤을 때는 가격이 꽤 비싸겠구나 싶었는데

메뉴판을 보니 일반 레스토랑이나 다를 바 없는 가격 !

게다가 이탈리안 요리 + 멕시코 요리까지 맛볼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더 넓어요:D

멕시칸요리가 먹고 싶다는 친구의 의견에 따라 비프퀘사디야를 주문하고,

저는 크림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마리크림을 주문했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는 레스토랑 갔을 때 크림파스타가 맛있어야 진짜 맛있다고 느끼거든요

전에 모 레스토랑에서 세상에서 제일 느끼한 크림파스타를 먹은 이후 몇 년동안 크림파스타에 입도 안댔었기에...ㅋㅋ


창가 쪽에 자리한 빨간 원탁테이블에 앉아서 밖에 사람구경하면서 식사했습니다


금/토를 제외한 날에 와서 2인 이상 식사를 주문하시면 피자가 무한리필 !!

게다가 요일에 상관없이 점심에는 무조건 파스타가 10,000원이네요 



가장 먼저 등장한 식전빵과 음료수 ~

음료는 무료구요, 셀프로 무한리필할 수 있어요

콜라/사이다/환타 중에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마리크림 파스타 등장 !

안에 들어있는 해산물도 싱싱하고 무엇보다 크림이 매우 고소했어요 > <

먹으면서 '진짜 맛있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제가 먹어 본 크림파스타 중에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파스타를 절반 이상 먹었을 무렵 등장한 비프퀘사디야입니다
전날 타코리아에서 먹었던 치킨퀘사디야가 맛있었기 때문에
이번엔 비프퀘사디야를 주문했지요

타코리아의 또띠아는 좀 더 부드러웠고, 엉클밥스의 또띠아는 좀 더 바삭바삭하더라구요
그래도 둘 다 맛있음 !!
사워크림과 핫소스가 나오므로 취향에 따라 찍어 드세요 ~

정말 잘 먹고 배 통통 두드리면서 나왔어요
진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레스토랑 찾으신다면 엉클밥스로 꼬우꼬우 !!


대전블로그기자단 신지연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