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오감만족/대전커피숍/일리/유성/봉명동]우니코UNICO에서 일리커피를 즐겨보세요!






달고시원한 모카 프라페^^


부드러운 커피맛이 좋은 라떼



대전 유성 봉명동에 우니코라는 일리커피집이있습니다.
이게 얼마만에 들어보는 아름다운 커피 이름이냔 말입니다!!!!!!!일리커피를 쓰는 까페가 있었다니!!!!!!

저는 일리의 향과 맛을 너무나 사랑합니다 특히나 라떼요.

부드럽고 진하고 제 입맛에는 아주아주 딱이랍니다!!!

몇군데 없어서 찾아가서 먹어야했던 일리가 이렇게 대전에 숨어있었다니 ㅠㅠ

 

대전 유성구 봉명동 559-4

유성온천역 3번출구에서 주욱 걸어서 10분여걷다가 길건너 우회전하시면 됩니다.

정말 커피숍이 없을 것 같은 정비소들 사이에 우니코가 ㅋㅋㅋㅋ

회색의 빨간띠 만 보아도 가슴이 설레여요

책들과 잡지들도 놓여져 있고

이쁜손글씨로 씌여진 메뉴판

가격대는 저렴합니다!!!!!!
아름다운 베이커리 케익님들!! 다음에는 꼬옥 먹고 말겟어요!!!

에크타르트가 2500원

나머지 케익류는 4~5천원대


주인장님은 초크 아트도 하시는분인가 ㅋㅋㅋ 너무 귀여운 치츠케익!
방향제로쓰기좋은 커피가루를 무료로 주고계십니다.

잘말려서 사용하면 비료도 되고 냄새 제거하는데는 짱이에요!

새로바뀐 주소로는 아직 구글검색이 않됩니다. 한사랑의원을 검색하시면 바로 아래칭이라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대전블로그기자단 천상인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