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중구맛집

[대전맛집]돈까스와 소바가 맛있는 카페같은 일식집 '리틀토모' (은행동,으능정이,신지하상가,맛집)



친구와 은행동으로 머리하러 갔다가 배가고파 찾은 리틀토모입니다:)

매번 지하상가 구경하면서 이 앞 지나갈때마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다음엔 꼭 가야지~' 하고 생각해뒀던 곳인데 매번 못가보다가 이제야 가봤어요



유리창에서 쳐다보면 주방안이 훤히 다 보인답니다 ~

리틀토모의 주방장은 이렇게 오픈되어있어서 청결상태에 대한 걱정없이 음식을 믿고 먹을 수 있어요 !



제가 방문한 시간이 3시쯤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 많았어요
 


입구 못지 않게 내부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조명도 은은하고 갖가지 소품들 덕분에 카페를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분위기가 좋아요


테이블 한 켠에는 직접만든 주먹밥과 사탕, 강낭콩젤리, 쿠키 등을 예쁘게 포장해서 팔고 있었어요



천장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앙증맞은 소품들로 장식해놨어요

특히 저 형형색색의 실들은 제 맘에 쏙듭니다 ㅎㅎ



메뉴판을 펼쳐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예요:)

저는 돈까스, 친구는 냉소바를 주문했어요



먼저 제가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어요

가장 기본적인 '토모까스'입니다:)



고기의 씹히는 맛이 정말 탱글탱글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 > <



친구가 주문한 냉소바 !!

위에 올려진 새우튀김이 정말 살이 오동통해서

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탱글~ 식감이 굳굳 !!

국물도 새콤하니 맛있더라구요 ~


맛있게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여름 별미로 팥빙수도 팔고 있던데 다음엔 후식으로 팥빙수도 먹어봐야겠어요 ~


리틀토모는 신지하상가 D구역 옷가게들따라 쭉~걸어가시면

프렌치앤뉴욕솔(플랫슈즈가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전블로그기자단 신지연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