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맛집/유성구맛집

[대전맛집] 유성구 궁동의 맛있고 저렴한 스파게티집, 파스타부오노 (파스타,레스토랑)








유성구 궁동, 대학가라 그런지 저렴한 가격으로 근처 대학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
파스타 부오노 입니다.

주말에 이곳을 찾았는데도 사람이 매우 많더라구요.





메뉴판을 대충 보아도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네요.
5,000원으로 표기하지 않고, 4,900원으로 표기한것은 마치 홈쇼핑을 보는 것 같아요^^
이것도 하나의 전략이겠죠?



저렴한 가격임에도 쿠폰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16번째는 스파게티가 무료입니다 ^^




3,900원짜리 킹크랩샐러드
야채와 킹크랩이 맛있게 조화를 이루는, 킹크랩이 가득한 샐러드





5,900원의 닭가슴살 리조또
느끼할 것을 생각해서인지 중간중간에 매콤한 무언가가 씹히더라구요 ㅎ
닭가슴살의 단백함과 맛있는 크림소스의 조화.



5,900원의 베이컨 토마토 스파게티,
새콤달콤 토마토 소스에 맛있는 베이컨까지..




이렇게 다~ 먹어도 16,000원이 조금 안되네요.
계속 "대학가는 역시 달라" 하고 감동을 하게 되는 가격과 맛이네요 :)





왼쪽부근에 음료를 받으려 줄을 서있는 사람들.
음료는 셀프예요. :-)






궁동 쪽문에서 큰 길로 걸어가다가 삼겹살거리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파스타부오노가 보여요.


저렴한 가격으로 파스타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