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소식/기자단이야기

[기자단이야기] 대전시블로그기자단 2기 해단식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줄 모르게 지나갑니다. 1년이라는 시간이 긴것 같았지만 어느새 꽉꽉채우고 2011년도 이제 반절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이렇게 아쉬운것을 알았다면 지난주 1주일을 조금더 보람차게 쓸걸 하는 아쉬운 생각도 듭니다. 지난주 월요일에 2기 대전시 블로그 기자단 해단식이 있었습니다.

말도 별로 없었고 탈도 그다지 많지 않았던 블로그 기자단은 이렇게 큰 이슈없이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들 열심이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때가 거의 끝나가는 때입니다. 나와유 오감만족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대전을 홍보하는데 1등공신 역할을 했던 블로그 기자단도 이렇게 지나가는군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해단식도 식후경입니다. ㅎ 이곳은 예전에 포스팅한적이 있는 라오왕이라는 뷔폐식 음식점입니다.




지민이는 대전시에서 받아온 대전 100배로 즐기기라는 책을 보면서 우리가 갔던곳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대전 블로거가 추천하는 대전 100배로 즐기기는 1년이상의 시간을 두고 뽑고 뽑아 스토리로 완성했습니다.

책은 다양한 대전의 문화행사뿐만 아니라 대전의 맛집이나 일상적인 삶에서의 행복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전이라는 곳을 알려주는데 많은 역할을 할 이 책의 발간은 봄, 여름, 가을, 겨울에 가볼만한 곳뿐만 아니라 복지가 있는 대전을 알려주고 이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전시청홈페이지 대전시청공식블로그 대전시 공식트위터